무제한으로 즐기는 시리즈와 영화
로그인

범인은 바로 너!

유재석과 허당 탐정들의 예측불허 추리 예능. 당신이 웃어 넘긴 모든 순간이 단서가 된다! 추리는 초짜, 웃음만 고수인 7인의 허당 탐정단이 맞닥뜨리는 10개의 사건, 숨막히는 추적, 뜻밖의 손님들. 예측불허 사건 속, 탐정단은 과연 최후의 배후를 밝혀낼 수 있을 것인가.
주연:유재석,박민영,이승기
크리에이터:조효진,김주형,고민석
무제한으로 즐기세요.

《런닝맨》의 제작진이 뭉쳤다. 믿고 보는 유재석과 믿고 싶은 이광수까지! 그들이 준비한 예측불허 추리 게임. 다시 한번 질주가 시작된다!

영상

범인은 바로 너!

회차

범인은 바로 너!

  1. 추천 콘텐츠:  예고 살인. 시즌 1: 1화

    미스터리의 남자 M. 그가 일곱 명의 손님을 살인 게임에 초대한다. 한자리에 모인 여덟 명, 그중 한 명은 살해될 운명. 어설픈 명탐정들의 숨 가쁜 추적이 시작된다!

  2. 추천 콘텐츠:  보물섬. 시즌 1: 2화

    가능성을 인정받은 탐정들이 제주도로 떠난다. 엄청난 부를 지닌 남자. 세상을 떠난 그가 제주도 곳곳에 숨긴 보물을 찾기 위해. 첫 번째 임무다, 탐정단, 건투를 빈다!

  3. 추천 콘텐츠:  살인자 이광수. 시즌 1: 3화

    제주도에서 휴가를 즐기려던 탐정단. 그들에게 K가 충격적인 소식을 전한다. 제주도 펜션 살인 사건, 가장 유력한 용의자는 광수? 진범을 찾아라, 광수를 구해라!

  4. 추천 콘텐츠:  죽은 친구에게서 온 메시지. 시즌 1: 4화

    갈대밭에서 시신으로 발견된 소녀. 종민은 우연히 그 소녀가 남긴 다이어리를 발견한다. 진실을 찾기 위해 학교에 모인 탐정들. 죽은 자가 보낸 메시지를 풀어라!

  5. 추천 콘텐츠:  마지막 흡혈귀. 시즌 1: 5화

    외딴 섬마을에서 살인 사건이 일어난다. 희생자의 목에 남은 상처, 마을에 전해지는 흡혈귀의 전설. 에이, 설마. 그래도 혹시 모르니 탐정단, 마늘을 준비해야 할까?

  6. 추천 콘텐츠:  대결! 천재 탐정단. 시즌 1: 6화

    갑자기 세상을 떠난 화가, 그녀가 남긴 자화상을 찾아라! 그런데 이번엔 경쟁자가 있다? 탐정단 앞에 나타난 진짜 천재 탐정단. 이제 자존심이 걸린 일대 승부가 시작된다!

  7. 추천 콘텐츠:  사라진 마술사. 시즌 1: 7화

    세훈 덕분에 마술쇼 리허설에 초대받은 탐정단. 신기한 구경을 하느라 들뜨지만, 리허설 도중 마술사가 흔적도 없이 사라져 버린다. 마술 같은 이 사건, 해결할 수 있을까?

  8. 추천 콘텐츠:  의문의 노신사. 시즌 1: 8화

    탐정단 앞에 K의 오랜 친구라 자처하는 남자가 나타난다. 거액의 보수를 제안하는 남자. 하지만 탐정들은 정식 의뢰를 받기 전에 능력을 증명해야 한다. 이거, 걱정되는데?

  9. 추천 콘텐츠:  범인 호송 작전. 시즌 1: 9화

    중요한 범인이 자수한다. 탐정단에게 자신을 호송해달라고 요구하는 범인. 그 대가로 탐정단이 궁금해하는 정보를 주기로 한다. 그리하여 어수룩한 탐정들, 생고생 시작!

  10. 추천 콘텐츠:  사라진 K. 시즌 1: 10화

    K의 문자 메시지를 받은 탐정단. 이미 석 달 전에 작성된 메시지를 따라 인천으로 향한다. 숱한 장애물과 함정을 뚫고, 그들은 어둠의 음모를 밝혀낼 수 있을까?

  1. 추천 콘텐츠:  神들의 지옥: 타르타로스. 시즌 2: 1화

    1년 후, 각자 심판의 지옥에 갇힌 채 깨어난 탐정단. 몸은 사슬에 묶여있고, 미션은 아주 난해하다. 미덥지 않은 동료들마저도 없는 상황. 탈출이 가능하긴 한 걸까?

  2. 추천 콘텐츠:  연쇄살인. 시즌 2: 2화

    연쇄 살인마가 K를 죽인 걸까. 용의자를 추적하는 탐정단. 그런데 가는 곳마다 시체 발견! 죽은 자들의 몸엔 의문의 QR 코드가 새겨져 있고, 사건은 미궁 속으로 빠진다.

  3. 추천 콘텐츠:  오드아이: 탐정단 vs 괴도. 시즌 2: 3화

    집안의 보물이 도둑맞기 전에 지켜주세요! 의뢰를 받고 창경궁으로 향하는 탐정단. 오늘은 자신만만한 인턴 육성재도 합류하고 느낌이 좋은걸? 의뢰비나 두둑이 챙겨보자.

  4. 추천 콘텐츠:  神과 함께; 돌아온 천재 탐정단. 시즌 2: 4화

    복권 1등 당첨 번호를 나눠 가진 6명. 나머지 5명에게 번호가 적힌 족자를 받아오라. 김 도령의 의뢰를 받은 허당 탐정단과 천재 탐정단. 이겨라. 우리가 오리지널이야!

  5. 추천 콘텐츠:  악마가 산다. 시즌 2: 5화

    훤칠한 인턴이 수상한 사건을 가져왔다. 의뢰인은 이혼 후, 어린 아들을 홀로 키우고 있는 30대 여성. 전남편의 협박을 받고 있다는 그녀에겐 어떤 사연이 숨겨져 있을까?

  6. 추천 콘텐츠:  무녀의 저주. 시즌 2: 6화

    자살한 친구의 억울한 사연. 기묘한 그곳, 귀이 마을에 비밀이 숨겨져 있다. 그러나 탐정단에게 적대적으로 구는 마을 사람들. 이거 참, 무서워서 조사를 못 하겠네.

  7. 추천 콘텐츠:  회장님의 은밀한 비밀. 시즌 2: 7화

    회장님의 유언장에 담긴 미스터리를 풀어라. 갈등의 골이 깊은 재벌가 삼 형제. 그들을 따라 세 팀으로 나눠진 탐정단. 이것이 바로 본격 막장 드라마, 싸움을 시작해보자!

  8. 추천 콘텐츠:  두 개의 의뢰; 그들과 그녀들의 사건 기록. 시즌 2: 8화

    걸그룹과 추리 쇼에 출연하게 된 탐정단. 이런, 민영과 세정에게 말하는 걸 깜박했네? 한편, 그녀들은 진짜 사건에 빠져들고 소름 끼치게도 첫 사건에 다시 다가간다.

  9. 추천 콘텐츠:  5인의 꽃의 살인마. 시즌 2: 9화

    꽃의 살인마를 숭배하는 사람들의 모임. 그 안에서 탐정단이 본 것은 연극일까, 진실일까. 분명한 건 사건을 해결할 절호의 기회라는 것. 단 한 장면도 놓쳐선 안 된다!

  10. 추천 콘텐츠:  죽음의 꽃. 시즌 2: 10화

    꽃의 살인마는 누구인가. 느낌은 왔다. 유력 용의자의 집에 잠입한 탐정단. 그들을 기다리고 있는 충격적인 반전은? 힘을 내라, 탐정단이여. 마지막을 향해 가고 있다.

  1. 추천 콘텐츠:  셰어하우스 반찬 루팡. 시즌 3: 1화

    광수가 돌아왔다! 오랜만에 사건도 맡았다. 세입자 중에 반찬 도둑이 있다는 의뢰인. 이 정도는 껌이지. 가벼운 마음으로 수사에 나선 탐정단. 근데 이 집, 뭔가 수상하다?

  2. 추천 콘텐츠:  다시 모인 탐정단; 두 개의 사건. 시즌 3: 2화

    이제 좀 일이 풀리려나. 심리학과 교수의 실종 사건과 도박 중독자 살인 사건을 동시에 맡은 탐정단. 두 팀으로 나눠진 그들은 단서를 쫓다가 의문에 휩싸인다. 이거 혹시?

  3. 추천 콘텐츠:  사라진 시체. 시즌 3: 3화

    제발 찾아주세요. 누나의 시체가 병원에서 사라졌어요. 의뢰인이 보낸 절박한 편지. 사건 현장으로 간 탐정단은 끔찍한 장면을 목격한다. 이러다 간 떨어지겠다, 정말.

  4. 추천 콘텐츠:  남욱군과 선녀. 시즌 3: 4화

    세계적인 패션 그룹의 후계자 남욱군. 그가 어릴 적 정혼자 선녀를 찾는다. 그러나 자기가 진짜 선녀라고 주장하는 세 여자. 탐정단 역시 세 팀으로? 좋아, 겨뤄보자!

  5. 추천 콘텐츠:  인질 ; The Live. 시즌 3: 5화

    왜 우리에게? USB와 함께 섬뜩한 메시지를 보낸 괴한. 서둘러라. 지금으로부터 6시간이 지나면 인질은 죽는다. 시간에 쫓기고 복잡한 단서에 막힌 탐정단. 제발 도와줘요!

  6. 추천 콘텐츠:  나는 방금 죽었습니다. 시즌 3: 6화

    나는 내일 죽습니다. 자신이 죽을 거라는 걸 알고 편지를 보낸 의뢰인. 그의 고향으로 내려간 탐정단은 살인이 치밀하게 계획됐다는 걸 알게 되고, 네 친구를 의심한다.

  7. 추천 콘텐츠:  귀신의 의뢰; 탐정 사칭 사건. 시즌 3: 7화

    너희들 뭐야? 자신들을 사칭하는 탐정단과 맞붙게 된 탐정단. 자존심이 걸린 사건이다. 무조건 저들보다 먼저 의뢰인의 남자 친구를 찾아야 한다. 오늘만큼은 한마음으로.

  8. 추천 콘텐츠:  운명의 저울. 시즌 3: 8화

    탐정 하나가 사라졌다. 납치된 걸까. 정체를 숨긴 당주인 걸까. 비밀 조직의 실체에 가까워질수록 커지는 혼란. 확실한 건 단 하나, 아무도 믿지 마라. 끝까지 긴장하라!

상세 정보

오프라인 시청
콘텐츠를 저장해 어디에서나 시청하세요.
시리즈 특징:
긴장감 넘치는,흥미진진
출연
유재석박민영이승기이광수김종민오세훈김세정

함께 시청된 콘텐츠

공개 임박

Mr. 플랑크톤
엉뚱한 ‘씨’로 잘못 태어나 방랑의 삶을 택해야 했던 남자 해조. 그가 인생 마지막 여행을 떠난다. 그의 전 여자 친구이자 세상에서 가장 불행한 예비 신부 재미가 그 길에 강제 동행하게 되는데.
아무도 없는 숲속에서
어느 여름, 깊은 숲속 펜션에 수상한 여자가 나타난다. 그와 더불어 일상이 무너지기 시작하는 펜션 주인 전영하. 그는 소중한 삶을 지키고자 여자에게 맞서 고군분투한다.
더 인플루언서
영향력이 몸값이자 권력이다. 세상의 관심이 돈으로 이어진다. 수많은 대한민국 인플루언서 중 최고의 화제성을 가진 이는 누구일까. 수단과 방법을 불사하는 경쟁. 강력한 영향력을 발휘해 살아남아라!
트렁크
어느 날 갑자기 호숫가에 트렁크가 떠오른다. 그로 인해 드러나기 시작하는 비밀스러운 결혼 서비스, 그 서비스로 만난 두 남녀의 이상한 결혼. 그들에겐 어떤 비밀이 숨어있을까.
One Hundred Years of Solitude
시간을 초월한 마콘도 마을. 7대에 걸쳐 이곳에서 살아가는 부엔디아 가문 사람들이 사랑과 망각, 그리고 벗어날 수 없는 과거와 운명 속을 헤쳐 나간다.
센강 아래
In order to save Paris from an international bloodbath, a grieving scientist is forced to face her tragic past when a giant shark appears in the Seine.
The 8 Show
8인의 남녀가 8층으로 나뉜 비밀스러운 공간에 갇힌다. 그리고 ‘시간이 쌓이면 돈을 버는’ 쇼가 시작된다. 협력과 대립, 반목과 배신을 거듭하는 참가자들. 그들 사이에서 원초적 욕망이 격돌한다.
하이라키
상위 0.01%의 소수가 법이자 질서로 군림하는 주신고등학교. 그곳에 비밀을 품은 전학생이 나타나면서 견고했던 그들만의 세계에 균열이 생긴다. 청춘의 사랑과 우정, 복수와 연민이 뒤엉킨 이야기.
Tudum.com에서 넷플릭스 시리즈와 영화의 비하인드 소식과 공개 예정 콘텐츠를 확인해 보고, 보너스 영상도 시청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