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정희경 "'Y' 녹음만한 이유? 프리스타일과 음악취향 다르고 서운해서"('슈가맨3')

[마이데일리 = 고향미 기자] 친형제 듀오 프리스타일 미노, 지오와 가수 정희경이 지난 2004년 발표한 'Y' 최초 완전체 무대를 선보였다.

17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슈가맨 3'에서 유재석은 미노에게 "시즌1부터 연락을 했었는데 왜 이제야 나왔냐?"고 물었다.

이에 미노는 "이자리만은 정말 원곡을 부른 분과 나오고 싶었는데 16년 동안 그렇게 찾아 헤매고, 부탁을 했는데도 찾지도 못했다. 심지어 타 방송까지 나가서 '정희경 좀 찾아 달라'고 얘기했는데 내가 못한 걸 '슈가맨' 작가들이 해냈다"고 답했다.

그러자 정희경은 머뭇거리다 "내가 이 노래를 좀... 안 좋아했다. 내가 추구하는 음악 취향이 분명하고, 선명한데 그걸로 내 색깔을 보여주기 전에 전혀 다른 느낌으로 알려지는 게 부담스러웠다. 그래서 녹음만 하고 활동을 안 했다"고 고백했다.

정희경은 이어 "앨범이 나오면 '참여해줘서 고맙다. 덕분에 잘된다'고들 하는데 나는 CD도 못 받았다. 그리고 CD에 내 이름이 아마 없을 거다"라고 서운함을 드러냈다.

이에 지오는 "만나야 주지. 어디 있는지 알아야 주지"라고 발끈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여행스케치 루카(조병석), 남준봉, 성윤용, 윤사라, 이선아도 출연했다.

[사진 = JTBC '슈가맨 3' 방송 캡처]

(고향미 기자 catty1@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