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여행스케치 루카 "활동명 바꾼 이유? 교통사고 후 고민 끝 결심…식물인간 될 뻔 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그룹 여행스케치 멤버 루카가 활동명을 변경한 이유를 밝혀 이슈를 모은다.

17일 오후 방송된 JTBC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3'(이하 '슈가맨3')에는 여행스케치가 슈가맨으로 소화됐다.

이날 루카는 "교통사고가 크게 두 번 낫다. 식물인간이 될 뻔했다"며 "그때 인생의 후반전을 어떻게 꾸며나갈 것인지 많은 고민을 했었다"고 말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조병석 현재 활동명 루카 /
조병석 현재 활동명 루카 / JTBC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3' 방송캡처

루카는 "조병석이라는 좋은 이름은 마음속에 묻어 두기로 했다. 너무 병석에 오래 누워 있었다"고 활동명을 바꾼 이유를 설명했다.

유희열은 루카에게 현재 건강 상태에 대해 물었고 루카는 "여러분이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신 덕분에 지금은 괜찮다"며 미소를 지었다.

또한 유희열은 루카에게 현재 건강 상태에 대해 묻자 루카는 "여러분이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신 덕분에 지금은 괜찮아졌다"며 미소를 지었다.

한편 JTBC '투요 프로젝트 -슈가맨3'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