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타이슈

이효리 나이 알아보아요

이효리 나이 알아보아요

2000년 초반대에 국내를 가장 뒤흔들었던 여성 가수를 떠오르면 바로 이효리가 떠오릅니다.

이효리는 과거 데뷔시절이나 현재나 세월의 영향을 받지 않은 초 동안 얼굴에다가 현재 배우자인 이상순과 달달하고 행복한 부부생활을 보내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효리네 민박'이란 프로그램에서 여러 호평과 대중들의 관심을 주목받기도 했고, 민박집 찾는 손님들마다 개성적인 면이 많았지만 아마 아이유씨가 인상적이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어떤 시대가 되었든 이효리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아 이번에 소개해드려볼건데요.

이효리는 걸그룹 '핑클' 출신으로 리더이자 보컬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잠시 핑클의 과거로 돌아가보면, 데뷔는 1998년도에 시작했지만 눈에 띌 정도로 활약이 보였던 시기는 2000년도 초였습니다. 특히나 성유리와 옥주현 만의 돋보이는 목소리가 인상적이였으며 수상받았던 내역은 다양하게 있었습니다.

핑클 멤버인 이효리 나이는 1979년생인 올해 39세이며 내년되면 40대에 진입합니다.

하지만 앞전에 언급드렸듯이 여전히 그녀는 세월흐름의 영향을 받지 않은 여자 가수라 생각하고 있고 아직까지 누군가가 20대 후반이라고 말한다면 그대로 믿을 것 같습니다.

또한 이효리는 꾸준한 운동관리와 식습관을 철저히 지켜 예나지금이나 아름다운 비율의 몸매를 유지가능했고 아직도 젊은 층의 청년 팬분들 많이 있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특히나 이번 포스팅을 작성하는 동안, 몇 년전 이효리가 '유고걸' 부르던 시절이 떠오르는건 왜 일까요.ㅎㅎ

요즘 이효리 이상순 부부가 안정적인 가정을 꾸리기위해 이효리의 가요활동이 줄어들었었지만 지난 7월 신규 앨범인 'black' 발표 동시 가수로 새롭게 컴백하여 대중들에게 희소식을 전달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이효리씨가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셨으면 좋겠으며 현 남편인 이상순씨과 오랫동안 행복하게 부부생활을 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