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종합]'전참시' 배우 변신 하니, 허당美 가득 일상…이영자, 매니저 승진파티

[스포츠조선닷컴 정유나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 가수에서 배우로 변신한 하니의 허당 매력 가득한 일상이 공개됐다. 이영자는 팀장에서 실장으로 승진한 매니저를 위해 축하 파티를 해줬다.

18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이영자와 송성호 매니저, EXID 하니와 매니저의 하루가 공개됐다.

가수에서 배우로 변신한 하니는 웹드라마 촬영 현장에서의 하루를 공개했다. 하니와 함께 일한지 4개월 됐다는 매니저는 "하니씨가 일하는 거에서나 화면에 보여지는 모습은 프로페셔널 그 자체이다. 그런데 뭔가 이상하게 손이 많이 간다"며 제보했다. 매니저의 제보 이후 공개된 실제 관찰 영상에서 매니저는 하니를 하나부터 열까지 챙겨줘 웃음을 자아냈다. 하니는 어딘가에 걸리거나, 옷에 무언가를 묻히고, 물건의 행방을 까먹는 등 무대 위에서의 완벽한 모습과 180도 다른 반전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하니는 본격적으로 촬영이 시작되자 프로페셔널하게 눈빛을 빛내며 감독과 해당 장면에 대해 진지하게 토론하는 모습을 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그런 완벽함도 잠시, 하니는 촬영이 끝난 후 또 다시 빈틈 가득한 허당 매력을 발산해 웃음을 안겼다. 매니저는 하니의 허당끼로 인해 계속 노심초사하며 하니에게서 눈을 떼지 못했다. 스튜디오에서 자신의 모습을 VCR로 지켜보던 하니는 "주변 사람들을 저렇게 귀찮게 하는지 몰랐다"며 반성하는 모습을 보였다.

모든 스케줄이 다 끝나고 하니는 매니저, 남동생과 함께 식사를 했다. 하니의 남동생 역시 배우로, 남매는 붕어빵처럼 똑닮은 훈훈한 외모를 자랑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식사를 하며 남동생은 무대 위 프로페셔널함과 180도 다른, 현실 속 하니의 덤벙거림에 대해 폭로했다. 하니 남동생은 "누나가 덤벙 거리지 않느냐. 아직도 쩍벌이냐"며 캐물었고, 이에 매니저는 "누나가 손이 많이 안가는 줄 알았는데, 꽤 손이 간다"고 털어놨다. 하니는 예상치 못했던 동생의 폭탄 발언이 이어지자 진땀을 뻘뻘 흘리며 당황했다.

이어 '송팀장'에서 '송실장'으로 승진한 이영자 매니저 송성호의 하루가 그려졌다.

승진한 이후 다양한 업무를 새로 맡은 매니저는 이른 시간부터 바쁘게 움직였다. 매니저는 이영자만 케어하던 전과는 다르게 많은 아티스트들을 한 번에 케어하는 것은 물론, 선배로서 후배 매니저의 업무를 체크하는 것까지 쉴 틈 없이 바쁜 일정을 소화했다. 특히 매니저는 실장으로 승진한 후 한 층 더 여유로워지고 진중해진 모습으로 시선을 모았다.

이영자는 승진한 매니저를 위해 특별한 파티를 준비했다. 매니저의 승진을 기념하기 위해 소속사 사장과 식사 자리를 마련한 것. 이영자가 선택한 음식점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궁중 요리 전문가가 하는, 계절마다 제철음식을 즐길 수 있는 맛집이었다. 이영자는 "진급기념 가장 비싼 음식을 달라"고 주문했고, 셰프는 "왕에게 진상한 궁중 요리를 드리겠다"고 말해 기대감을 높였다.

식사를 하며 매니저는 이영자와 방문했던 맛집 중 최고를 꼽았다. 앞서 이영자는 자신만 알고 있는 숨은 맛집들을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군침을 자극했다. 매니저는 그런 이영자와 함께 여러 맛집을 다니며 일취월장한 맛 표현을 자랑했다. 매니저는 이영자의 맛집 중 최고를 꼽으며 "육회 비빔밥과, 육전이 기억에 많이 남는다. 그중 가장 최고는 '송이버섯라면'이었다. 돈 주고도 사 먹을 수 없는 음식"이라고 전했다.

이영자는 매니저의 승진에 누구보다 기뻐하며 수많은 감정이 교차하는 표정을 보여 지켜보던 이들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또한 이영자는 사람과 악수를 많이 하는 매니저에게 핸드로션과 상품권을 선물해 감동을 안겼다.

jyn2011@sportschosun.com

▶2020 신년운세 보러가기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이 기사는 모바일 메인 연예판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