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프리스타일2 빅죠 득팦
요즘 프리스타일에 빠져있는 뉴비인데요 피씨방에서 이벤트 받고 득팦 빅죠 40렙 파워형을 샀는데 집훈이랑 프리스타일이랑 스킬 같은거를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려주세요
내 프로필 이미지
  • 질문수10
  • 채택률75.0%
  • 마감률87.5%
닉네임비공개
작성일2019.10.06 조회수 1,154
질문자 채택
1번째 답변
star****
채택답변수 7
초수
프로필 사진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빅조 시대 끝난지 오래됐습니다.

득팦하실거면 어지간하면 무조건 도미닉이나 사이먼 쓰는게 좋구여

빅조는 모션이 너무 단조로워서 조금만 올라가도 쉽게 보고 블락당합니다.

집훈은 님이 카드에 따라 많이 다른대 공격에 원레가능거리 필수적으로 맞추셔야 하고 2줄안되시면 1줄띄우고 부족한 거리 원레줘서 맞추는게 좋구요 미들은 님 취향대로

투빅이나 바쿨이 사기인 이유가 득이 쉬워서 그런게 아니라 수비가 쌔기 떄문에 그래요. 우리 센이나 립팦이 포가 백업나갈시 상대포가부터 골밑까지 예를 들어 공튀면 상대 공격반대편은 득팦이 박스로 먹거나 골밑에서 보조박스해서 턴오버하기 쉽게 만들어주거나 골밑은 더클,슛패 이런거 다 백업가능하니 상대 득입장에선 득하기 상당히 어렵게 되고 그렇게 점수차 나다보면 말리는거죠. 수비랑 재능은 1순위 블락 그 후론 일반이속 등 수비에 필요한거 맞추시면 됩니다.

빅조로 연습한다는 생각으로 맛만보시고 위에서 한계한번 느껴보시고 어지간하면 잘하는사람한테 무조건 배우는게 빠릅니다 덩크자리나 위치같은거 이런거 혼자 연습하다가 프3 먼저 나옵니다. 보조블락이나 백업 이런 센스들은 게임해보시면서 터득하시고 무튼 프2 고인물 ㅈㄴ많아서 힘드실텐데 열심히 해보세요. 스킬은 스킬창 다 뚫으면 엥간해서는 다 낄수 있으니 끼시고 포스트업 퀵체인지엿던가 그거랑 백워드 투스텝 연계해서 쓰시면 심리전에 좋아서 득 더 수월하게 할수있으니 연습하시려면 하세요 손에 안익으면 쓰기 상당히어렵습니다.

쓰다보니 글을 두서없이 써내렸는대 알아들으셨으리라 생각하고 프2 세상또라이들 많으니 멘탈잡고 님 할거하시고 즐겜마인드로 하시는게 맘 편합니다.파이팅^^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

2번째 답변
비공개 답변
비공개율 45%최근답변 2019.11.16.
초수
프로필 사진

일단 득팦공격 루트는 덩크, 레이업, 골밑슛, 미들슛 밖에 없습니다.

덩크발동거리가 원거리레이업가능거리와 같기때문에 원거리레이업가능거리가 중요합니다. 그래서 원거리레이업 능력치 찍으시구요 미들슛은 쏠일이 많진 않지만 조금 찍어놓으세요. 어차피 미들슛이 잘들어가려면 카드 하옵에 미들슛성공률상승이 있어야되요.

집훈은 원레, 미들, 이속, 몸, 블락, 립, 지구력 등에 찍으시면 됩니다.

스킬은 득팦이 공격때 주로쓰는게

메덩, 스핀무브레이업, 훅슛

메뉴얼레이업, 포퀵체 정도

나머지는 필요한 패시브스킬 넣으시고 수비 관련 스킬로 넣으시면 됩니다.

프리스타일은 메테오잼, 스콜피온 많이 씁니다. 나머지 하나는 아무거나 ㅎ;

투빅득팦은 많이 힘들어요. 스크린 잘타야되고 볼키핑도 잘해야되고 덩크각이 나오는지 확인도 하고 훅슛, 스핀무브 심리도 걸고 수비도 잘해야 되고 암튼 그래야됩니다. 또 같이 하는 빅맨과 호흡도 잘맞아야되고 그래요.

암튼 해보면서 배워보세요 ㅎㅎ 즐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