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여행스케치, 팀 결성 비화는?…"백마 가요제를 계기로 만들어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지윤 기자) 여행스케치가 팀 결성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지난 17일 방송된 한 예능프로그램에는 여행스케치가 오랜만에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헤이즈는 "저는 사실 여행 스케치의 음악은 익숙한데 멤버 분들이 익숙하지 않다"며 "자유롭게 멤버를 영입하고 하신다. 어떻게 이루어진 그룹이냐"고 질문했다.

대학별로 가요제가 유명하던 시기에 백마 가요제를 계기로 여행스케치라는 팀을 결성하게 됐다는 비화가 공개됐다.

JTBC '슈가맨3' 방송 캡처
JTBC '슈가맨3' 방송 캡처

루카는 "여행스케치 1집 같은 경우에는 기념 음반이다. 팀이라기보다는 팀이 만들어져 가는 기념 음반이다"며 "함께 팀워크를 통해서 만들어진 그룹이 여행스케치다"고 설명했다.

유희열은 "여행스케치하면 떠오르는 곡들이 많다"고 짧게 히트곡들을 불러줬으면 하는 소망을 내비쳤다.

이에 여행스케치는 '산다는 건 다 그런 게 아니겠니', '운명' 등을 열창하며 변함없는 가창력을 자랑했다.

한편, 여행스케치의 1집 '여행스케치'는 지난 1989년 발매돼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