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엔케어, 설 맞이 ‘설프라이즈 딜’ 9,900원 특가 이벤트 … 19일까지

입력
수정2020.01.18. 오전 9:15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이승우)가 다가오는 설 명절을 앞두고 추운 겨울에 간편하게 건강 관리하기 좋은 스틱형 제품 4종을 2박스 이상 구매 시 9,90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천호엔케어 공식 온라인몰인 천호몰을 통해 1월 1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특가전은 바쁜 현대인들이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언제 어디서나 1포씩 먹을 수 있는 스틱형 제품 ‘배도라지청’, ‘지친 하루엔 흑마늘청’, ‘힘내야 할 땐 홍삼청’과 석류만을 착즙한 100% 원액 ‘그대로 담은 석류스틱’으로 구성됐다. 

모든 제품은 2박스 이상 구매 시 1박스 당 9,900원에 만나볼 수 있으며, 4박스를 구매할 경우엔 설 맞이 선물로 활용 가능한 쇼핑백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번 특가전에서 선보이는 ‘배도라지청’은 100% 국내산 도라지만 엄선하여 배와 대추농축액, 모과농축액을 더한 스틱형 제품이다. 천호엔케어의 건강식품 제조 노하우를 기반으로 균형 있게 원료를 배합하여 맛과 영양을 모두 잡았다. 

스틱형이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으며 그대로 한입에 쭉 짜서 먹거나 따뜻한 물에 타서 차 대용으로 마실 수도 있다.

/ 천호엔케어 제공

‘지친 하루엔 흑마늘청’은 100% 국내산 흑마늘과 9종의 식물성 원료를 스틱 1포에 담은 제품이다. 약 20일 이상 일정한 온도와 습도로 숙성시킨 흑마늘을 담아 마늘 특유의 향과 매운맛을 감소시켰기 때문에 마늘 건강식품을 처음 접하는 사람들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힘내야 할 땐 홍삼청’은 6년근 홍삼농축액과 인삼의 일생 중 단 한 번 얻을 수 있는 귀한 인삼 열매를 함유해 더욱 특별하다. 참당귀, 천궁, 대추, 숙지황, 산수유, 차가버섯 등 14종의 식물성 원료를 균형 있게 배합한 대보추출액과 다양한 부원료까지 정성스럽게 담아 홍삼의 쓴 맛에 민감한 사람들도 부담 없이 하루 1포로 편리하게 건강 관리를 할 수 있다.

‘그대로 담은 석류스틱’은 석류를 기타 첨가물 없이 원물 그대로 착즙하는 NFC(Not From Concentrate) 공법을 사용해 원물의 맛과 영양을 살린 제품이다. 농축 과정 없이 압착하여 원료의 향미가 살아있고 영양 성분의 파괴도 최소화했다. 기호에 따라 물이나 탄산수에 넣어 시원하게 마시거나 요거트 등과 섞어 스무디로도 먹을 수 있으며, 스틱 형태로 출시돼 간편한 휴대와 섭취가 가능하다.

천호엔케어 관계자는 “다가올 설을 맞이해 건강을 위한 선물로 제격인 스틱형 제품을 엄선하여 특가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다양한 맛과 간편한 섭취 방법으로 인기 있는 천호엔케어의 스틱형 제품들로 센스 있는 설 선물을 준비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강동완 기자 enterfn@mt.co.kr

▶ 영상으로 보는 고수들의 재테크 비법 ▶ 박학다식 '이건희칼럼'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경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