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디자이너 이주영씨가 최근에 아트백을 제작한다던데요 -

최근에 디자이너 이주영씨의 근황을 찾아보다가

무슨 아트백 프로젝트에 참여한다는 이야기를 얼핏 들은것같아서요

자세한 내용 좀 부탁드릴게요 !

 

 

내 프로필 이미지
닉네임정보가 없는 사용자
작성일2008.01.21 조회수 1,166
답변하시면 내공 10점을 답변이 채택되면 내공 25점을 드립니다.
1번째 답변
al****
시민
프로필 사진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네 저도 이주영씨의 작품을 좋아해서

많이 검색하는 편인대요.

BMW에서 하는 행사에 참여중이십니다.

 

 

 

 

MINI ART BAG PROJECT 2008.

실험적이고 독특한 자기만의 세계를 구축하는 순수예술작가의 다양한 작품은 많은 디자이너에게 이색적인 영감을 선사합니다. 팝아티스트인 무라카미다카시의 작품에서 영감을 받아 체리 모노그램백을 선보인 루이비통의 마크제이콥스가 대표적인 사례가 될 것입니다.

이처럼 소비자에게 특별한 감동을 줄 수 있는 순수예술가와 상업예술가의 이색적인 만남을 BMW코리아의 MINI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펀(FUN)마케팅으로 독자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는 MINI는 자신만의 색이 분명한 순수회화작가와 다섯 명의 상업디자이너를 통해 세상에서 하나뿐인 아트백을 선보이는 "MINI Art Bag Project [호기심과 감동의 경계]展"을 선보입니다.

오는 1월 7일부터 3개월에 걸쳐 진행하게 될 "MINI Art Bag Project [호기심과 감동의 경계] 展은 젊은 작가(Young Artist)로 주목 받고 있는 회화작가 정재호의 페인팅작품을 15개의 조각으로 컷팅한 오리지널 그림조각으로 다섯 명의 디자이너들이 가방을 제작하는 아트백 전시입니다. 정재호 회화전시(2008년 1월 7일~1월 20일)을 시작으로 Making Film전시(1월21일~2월28일), 아트백 전시(3월3일~3월27일)로 이어질 이번 프로젝트 전시는 MINI 강남전시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3월 28일 옥션을 통해 판매하여 국제기아대책기구의 기금마련을 위해 기부될 것입니다.

미술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는 요즘, 페인팅작품의 이미지를 프린팅하여 선보이는 형태의 아트상품이 아닌, 작가의 오리지널 작품에서 영감을 받은 다섯명의 디자이너가 선보이는 세상에서 하나뿐인 아트백은 미술애호가와 개성 있는 패션아이템을 선호하는 소비자에게 소장가치가 있는 색다른 가방을 제공함과 동시에 추운 겨울, 마음을 함께 나눌 수 있는 뜻깊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참여작가 회화 / 정재호

참여디자이너 / 이주영, 전경빈, 박진우, 이수련, 이한철

 

자세한내용은 홈페이지에 자세히 나와있네요.

http://www.mini.co.kr/artbag

 

 

출처전시회 , 이색 전시회, 갤러리, 포토 갤러리, 문화 마케팅 , 정재호 , 디자인, 트렌드, / MINI, BMW MINI, MINI COOPER , 이주영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