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미운우리새끼' 김희철X이상민 겨울바다 동반 입수 '母벤저스 깜짝'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김희철과 이상민이 울산의 겨울 바다에 동시 입수해 엄마들을 놀라게 했다.

19일 방송한 SBS '미운우리새끼'에서는 김영철의 고향인 울산에 놀러 간 김희철과 이상민의 티격태격 우정이 그려졌다.

김희철은 "내일 이수근 형과 함께 한 음악이 나오는 날이다. 뮤직비디오가 24시간 안에 100만뷰 안나오면 모두 입수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이에 이상민은 "룰라가 일주일에 100만장 제일 빨리 판 그룹"이라며 "너네 100만뷰는 불가능하다"고 약 올렸다.

이날 함께한 김영철 누나는 김희철 열혈팬. 김영철 누나는 "김희철이 함께 하면 300만뷰도 가능하다"며 "언제 적 룰라 이야기를 하고 있느냐"고 팩트 폭행했다.

이상민은 "만약 희철이가 100만뷰가 나오면 내가 입수, 안나오면 니가 입수해라"라고 제안하면서 "미리 수온을 체크하라"며 김희철을 바닷속에 걸어들어가게 했다.

김희철은 차가운 바닷물에 발이 닿자 정신을 차린듯 이상민을 쫓았고, 결국 이상민과 함께 바닷속에 공동 입수해 엄마들을 놀라게 했다.

특히 김희철 엄마는 자신의 아들을 향해 "정말 돌아이 같다"고 혀를 차 웃음을 안겼다.

lyn@sportschosun.com

▶2020 신년운세 보러가기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이 기사는 모바일 메인 연예판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