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출국금지 양준일"…홍대부터 신사까지 팬들의 통큰 서포트

"양준일, 환영해요" 15일 서울 마포구 홍대역 멀티비전에서 가수 양준일 응원영상이 상영 중이다. /팬앤스타

[더팩트 | 이나래 기자] 아이돌 주간 랭킹사이트 '팬앤스타'가 가수 양준일 응원 영상을 공개했다.

'팬앤스타'는 서울 마포구 홍대역 멀티비전에서 상영 중인 양준일 영상을 15일 공개했다. 앞서 지난 9일 '팬앤스타'는 양준일 이벤트를 오픈했고 전광판 광고를 달성했다. 이로써 지난 13일부터 오는 19일까지 서울 마포구 합정역 CM보드, 서울 마포구 홍대역 멀티비전, 서울 지하철 2호선 43개역 대합실 전광판, 일본 도쿄 신주쿠 전광판, 서울 광진구 건대 스타시티 전광판에서 광고가 나온다.

양준일의 서포트가 성공하며 '팬앤스타'에는 팬들의 응원 메시지가 쏟아졌다. 팬들은 댓글로 "사랑해요, 양준일! 환영해요, 양준일!", "이번엔 우리가 출국금지 시킬 거예요"라고 전했다.

한편 '팬앤스타'는 최근 '스타 마켓'을 '애즈닷'으로 리뉴얼했다. '스타 마켓'은 '팬앤스타'에서 진행하던 아이돌 서포트를 일컫는 말이다. 기존에는 '팬앤스타'가 임의로 아티스트를 선정해 서포트를 오픈했다면 '애즈닷'은 팬들이 직접 자신이 응원하는 아이돌의 서포트를 오픈할 수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narae@tf.co.kr



- 네이버 메인 더팩트 구독하고 [특종보자▶]
- 그곳이 알고싶냐? [영상보기▶]
- 내 아이돌 응원하기 [팬앤스타▶]

저작권자 ⓒ 특종에 강한 더팩트 & tf.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