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엿보기

설 특선영화 편성표 정리 본문

● 문화,연예/TV

설 특선영화 편성표 정리

꿈꾸며 사랑하며 2019. 2. 2. 07:10
반응형


■ 설 특선영화 편성표 정리



민족의 대명절인 설날에 재밌는 영화들이 많이 편성돼 있습니다.

방송사별로 설 특선영화 편성표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가족들과 함께 즐겁고 행복하 설 연휴 보내시길 바랍니다.



● SBS 설 특선영화 



이번 설날에 SBS에서는 많은 영화를 준비했네요. 천만관객을 동원한 [신과함께-죄와벌] , 얼마전 돌아가신 김복동 할머니의 위안부 피해자 영화 [아이캔스피크] , 그리고 최근에 개봉 한 [너의 결호식] 까지 다양한 영화들을 방영합니다.


● KBS 설 특선영화




KBS에서는 이번 설날에 방영되는 영화가 몇 편 안됩니다. 특히 눈여겨볼만한 다큐멘터리 영화인 [나부야 나부야] 라는 영화가 개인적으로 보고싶네요. 또한 사회부조리를 반영한 영화 [내부자들: 디 오리지널] 도 방영합니다.




● MBC 설 특선영화



MBC에서는 대작들이 방영되네요. 영화 [군함도], [1987] 는 많은 관객들을 동원하여 흥행에도 성공한 명작들이지요.

극장에서 보고 다시 TV에서 보게 되니 반갑네요. 설날에는 TV앞에만 있을 것 같네요.


● EBS 설 특선영화




평소 EBS에서는 재밌는 영화를 자주 방영하였는데, 이번에도 다양한 영화들을 제일 많이 방영합니다.

예전 고전작부터 눈물 쏙 빠지게 만들었던 감동영화 [7번방의 선물], 이순신 장군의 일대기를 그린 [명량], OST가 더 대박이 난 영화 [겨울왕국] 등 많은 영화를 볼 수 있겠네요.



● MBN 설 특선영화




종편채널에서도 액션, 코믹 영화들을 내 놓았네요. 영화 [메카닉:리크루트]는 극장에서 아주 재밌게 본 영화로 기억납니다. 개인적으로 제이슨 스타뎀의 액션을 무척 좋아하는데 이 영화에서도 멋진 그의 액션을 볼 수 있었습니다.


● tvN 설 특선영화




tvN 에서는 영화 [그것만이 내세상], [탐정 리턴즈] 등이 방영됩니다. 탐정 리턴즈가 개봉할때 못봤는데 이번에 보게 되네요. '그것만이 내세상'는 좀 뻔한 감동스토리지만 이병헌과 박정민의 연기가 아주 좋았던 영화로 기억나네요.



● 채널A 설 특선영화




영화[채피]를 강추합니다. [토탈리콜]는 좀 별로였던거 같구요. 채피는 아주 재밌게 봤답니다.


● JTBC 설 특선영화




2019년 기해년 황금돼지해를 맞이하여 온가족이 거실에 둘러앉아 오손도손 재밌는 영화와 함께 즐거운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아울러 여러분들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