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구사랑, 한 두번 아니다?… 母 "아이가 업된 상태, 죄송하다"

반려묘 학대 논란을 일으킨 구사랑 유튜브 영상 일부. /사진=유튜브 영상 캡처

아역배우 구사랑(9)이 고양이를 거칠게 밀어내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반려묘 학대 논란에 휩싸였다. 구사랑의 어머니는 논란 이후 곧바로 사과했다.

구사랑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지난 16일 구사랑이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지민에게 받은 선물상자를 열어보는 영상이 게재됐다.

이 영상에서 구사랑이 선물 상자에 관심을 보이는 고양이를 함부로 대하는 듯한 장면이 공개되면서 논란은 일어났다.

구사랑은 선물을 열어 보다 반려묘가 선물 가까이 다가오자 손으로 고양이 얼굴을 거칠게 밀어냈다. 계속해서 고양이가 다가오자 고양이를 들어 바닥으로 내동댕이치기도 했다. 고양이의 행동이 계속되자 다그치는 듯한 손짓도 보였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구사랑의 행동이 '동물 학대'라고 지적했다. 논란이 일자 구사랑 측은 해당 영상을 삭제 조치했다.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도 관련 영상을 지우고 댓글 기능도 닫았다.

구사랑 어머니는 SNS를 통해 사과글을 남겼다. 그는 "너무 죄송하다. 저희가 부족해서 이런 상황이 발생했다. 촬영 당시 사랑이가 기뻐서 기분이 업된 상태였는데 평소와는 다르게 잘못된 표현과 행동을 보인 점 너무 죄송하다. 사랑이도 많이 울면서 반성하고 있다. 죄송하다"고 전했다.

한편 구사랑이 이전 게재한 영상에서도 고양이를 괴롭히는 장면이 있었다는 새로운 주장이 나왔다. 이 영상에서도 구사랑은 자신에게 다가오는 고양이를 팔꿈치로 여러 번 밀치는 등의 행동을 했다.

정소영 기자 wjsry21emd@mt.co.kr

▶ 영상으로 보는 고수들의 재테크 비법 ▶ 박학다식 '이건희칼럼'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