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구사랑, 반려묘 학대 논란에 SNS 비공개·母 거듭 사과 "부모로서 많은 반성"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아역배우 구사랑이 반려묘 학대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SNS가 비공개로 전환됐다.

구사랑은 지난 16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지민에게 받은 선물을 열어보는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에서 구사랑은 상자에 관심을 보이며 다가오는 고양이를 손으로 거칠게 밀어내거나 손바닥으로 고양이의 얼굴을 여러 차례 때려 논란이 됐다.

구사랑 [사진=구사랑 인스타그램]
구사랑 [사진=구사랑 인스타그램]

해당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동물 학대'라 지적하며 비난을 쏟아냈다. 이에 구사랑의 어머니는 해당 영상을 삭제한 후 사과의 말을 전했지만 논란은 쉽게 사그라들지 않았다. 결국 구사랑은 인스타그램을 비공개로 전환했다.

이후에도 구사랑 어머니는 해당 논란과 관련된 게시글에 사과 댓글을 남겼다. 또 개인 트위터에 "안녕하세요. 사랑이 보호자입니다. 먼저 대단히 죄송합니다. 많은 분들께 다 답변 못 드려서 죄송해서 이렇게 글 남깁니다"라고 다시 한 번 사과글을 게재했다.

구사랑 어머니는 "사랑이 말 표현과 행동에 대해서 많은 반성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더욱 조심하겠습니다. 사랑이도 루이(고양이)에게 사과도 하고 앞으로 주의해서 사랑으로 더욱 더 잘할거라 약속했습니다"라며 "부모로서 좀 더 잘 가르치고 했어야 했는데 그렇게 하지 못한 저희도 많은 반성합니다.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친 점 다시 한 번 사과드립니다"라고 전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구사랑, 반려묘 학대 논란에 SNS 비공개·母 거듭 사과 "부모로서 많은 반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