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한승우 팬미팅, 활동 재개… 꽃길만 걷자!

한승우. /사진=장동규 기자

가수 한승우가 개인 팬미팅을 연다. 한승우는 21일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과 가깝게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편한 차림으로 카메라 앞에 선 한승우는 "여러분이 많이 기다려주시고 저도 여러분을 만나는 날을 기다렸기 때문에 조금이나마 빠른 시일 내에 라이브를 켜게 되었다"고 첫 인사를 건넸다.

이어 "요즘 마음을 다시 잡고 여러분을 위해 많은 것들을 준비 중"이라고 추후 활동 계획을 언급해 기대를 모았다. 또한 한승우는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만들게 돼서 굉장히 놀라셨을 텐데 소통 창구가 필요할 것 같았다"며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개설한 이유도 밝혔다.

끝으로 그는 "오랫동안 기다려주신 팬 여러분을 위해 선물을 준비하고 있다. 팬미팅이 열릴 것 같다. 생각보다 빠른 시일 내일 수 있다. 정말 열심히 준비 중"이라며 "여러분과 함께 지내온 시간을 되돌아보는 시간이 될 것 같다. 조만간 공식적인 소식이 전해질 테니 많이 응원해주시면 좋겠다"고 말해 기대를 끌어올렸다.

한편 한승우는 지난 2016년 7인조 보이그룹 빅톤으로 한 차례 데뷔 후, 연습생 신분으로 케이블채널 엠넷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듀스 X 101'에 참가했다. 최종 3위에 올라 프로젝트 보이그룹 엑스원으로 재데뷔했다. 하지만 투표 조작 논란 끝에 팀은 해체됐다.


김유림 기자 cocory0989@mt.co.kr

▶ 영상으로 보는 고수들의 재테크 비법 ▶ 박학다식 '이건희칼럼'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