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20 설날TV특선영화 편성표(확정)

안녕하세요, 여러분 2020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기 바랍니다.

 

 

 

매해 각 방송사는 설닐 연휴에 특선 영화를 편성해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과연 이번 연휴에는 어떤 영화가 설 연휴 안방극장을 찾을 지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상태인데요. 할리우드 액션영화부터 지난해 극장가를 휩쓴 흥행작들까지 방송사에서 준비한 설 연휴 첫날 특선영화를 꼽아보겠습니다.

 

 

 

2020 설TV특선영화 간략하게 살펴보기

 

 

2

 

 


 

2

 

 


 

2월 26일(일) - 2020

 

 


 

2월 27일(월) - 2020

 

 

 


 

** 설TV특선영화 간략하게 알아보기 **

 

 

KBS2 - 24일(금) 22:00 '미션 임파서블:폴아웃'

 

 

 

24일은 설날 연휴의 시작이죠. 금요일 10시부터 KBS2에서는 톰 크루즈 주연의 '미션 임파서블:폴아웃'이 방송 예정입니다.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은 지난 2018년 7월에 개봉했습니다. 이 영화는 미션 임파서블의 6번째 시리즈로 도난당한 핵무기를 되찾아 오는 위험천만한 작전 중, '에단 헌트'(톰 크루즈)가 임무를 포기하고 팀원의 목숨을 구하는 선택을 하면서 핵무기가 테러조직의 손에 넘어가게 되자 이를 해결하기 위한 미션을 수행하는 내용을 담았습니다.

 



SBS - 24
() 23:50 '나를 찾아줘'

 

 

 

2019년 11월 개봉해 화제가 됐던 이영애 주연의 '나를 찾아줘'가 이번 설날에 방영됩니다. 오후 11시 50분에 SBS에서 방송되는데요.

 


TBC - 24일(금) 9:15 '안시성'

 

 

 

 

2018년 개봉한 '안시성'은 김광식 감독의 작품으로 천하를 손에 넣으려는 당 태종이 수십만 대군을 동원해 고구려의 변방 안시성을 침공해 벌어지는 안시성 전투를 다룹니다. 꽤 전투신이 즐거웠던 기억이 있는데요.

 

간략하게 줄거리를 말씀드리면 20만 당나라 최강 대군과 5천명의 안시성 군사들이 겨루게 되고 40배의 전력 차이에도 불구하고, 안시성 성주 양만춘과 전사들은 당나라에 맞서 싸우기로 결심하면서 동아시아 전쟁사에서 가장 극적이고 위대한 승리를 거둔 88일간의 전투를 그린 초대형 액션 블록버스터입니다.

 


 

TBC - 24일(금) , 22:50 '가장 보통의 연애'

 

 

 


로맨틱 코미디 영화 '가장 보통의 연애'가 방송됩니다.

공효진, 김래원 주연의 '가장 보통의 연애' 전 여자친구에게 상처받은 재훈(김래원)과 남자친구와 뒤끝 있는 이별 중인 선영(공효진)의 이야기로 시작된다여느 로맨틱 코미디 장르 영화처럼 두 남녀의 만남부터 썸, 그리고 마음을 확인하는 과정이 주된 내용으로 영화는 진행되는데요.

그 과정에서 요즘 30대의 사랑관, 연애관을 엿볼 수 있고 휴대전화 메신저를 통해 밀고 당기는 대화를 나누는 모습들도 관객들을 흥미롭게 하는 포인트다이별의 후유증을 극심하게 겪는 과정에서 리얼한 취중 연기도 웃음을 더하는 포인트입니다.

 


KBS2 - 25일(토) 23:55 '뺑반'

 

 

 


경찰 내 뺑소니 전담반의 이야기를 다룬 영화 '뺑반'은 오는 25일 토요일 오후 11 55, KBS2에서 방송됩니다.

'뺑반'은 F1 레이서 출신의 사업가 재철(조정석)을 잡다가 오명을 쓰고 뺑소니 전담반으로 좌천된 엘리트 경찰 시연(공효진)과 경찰대 수석 출신인 만삭의 리더 우계장(전혜진)과 차에 대해서는 천부적인 감각을 지닌 에이스 순경 민재(류준열)가 통제 불능 스피드광 재철을 잡기위해 펼치는 팀플레이를 담고 있습니다.


SBS - 25일(토) 22:10 '악인전'

 

 

 


SBS에서는 오는 25일 토요일 오후 10 10분부터 영화 '악인전'을 상영합니다.

'악인전'은 연쇄살인마 K(김성규)의 표적이 됐다 살아난 조직의 보스 장동수(마동석)와 범인 잡기 혈안이 된 강렬반 미친 개 정태석(김무열) K를 잡기 위해 손을 잡는다는 줄거리로 진행됩니다.

마동석, 김무열, 김성규 주연의 영화는 '악인전'이라는 이름답게 연쇄살인마를 잡기 위해 비리경찰과 조폭이 힘을 합쳐 차악이 악을 처단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EBS1 - 25() 23:35 '수상한 그녀'

 

 

 


지난 2012년 개봉해 전 세대를 웃고 울게 한 영화 '수상한 그녀'도 이번 설 연휴 특선영화로 다시 볼 수 있다. EBS1에서는 오는 25일 밤 11 35분에 '수상한 그녀'를 방영합니다.

아들 자랑이 유일한 낙인 욕쟁이 칠순 할매 오말순(나문희)는 어느 날 가족들이 자신을 요양원으로 보내려 한다는 소식을 듣고 뒤숭숭해진 마음으로 밤길을 방황하다 ‘청춘 사진관’으로 들어가 영정사진을 찍고 나오자 자신의 스무살 때 모습으로 돌아간다. 그렇게 순식간에 할머니에서 젊은 스무살로 돌아간 말순은 '오두리'가 되어 빛나는 청춘을 다시 즐기는데요.

개봉 당시 860만 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유쾌한 웃음과 감동적인 이야기로 전 국민을 울고 웃게 했던 영화 '수상한 그녀'는 이후 5개국에서 리메이크 될 정도로 많은 인기를 끌었습니다.

 

그 밖의 영화들 포스터...

 

 


이것으로 간략하게 2020 설 특선영화 편성표를 알아보았는데요.

모두 즐거운 설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