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연휴에 뭐하지? '법륜스님의 즉문즉설'→'사랑불' 몰아보기 [설특집]

[마이데일리 = 이승길 기자] 유난히 짧게 느껴지는 이번 설 연휴. 케이블채널의 다양한 특선영화와 특집프로그램들이 시청자의 아쉬움을 달랠 예정이다.

▲ tvN

tvN은 신작 영화와 인기 드라마 연속 방송을 비롯해 연휴의 즐거움을 더해줄 다양한 설 특집 프로그램을 특별 편성한다.

24일 오후 9시에는 이정재, 박정민, 이재인, 유지태 주연의 미스터리 영화 '사바하'가, 26일 오후 9시에는 류승룡, 이하늬, 진선규, 이동휘, 공명의 아찔한 잠복 수사 영화 '극한직업'이 방송돼 연휴의 즐거움을 더한다. 27일 오후 1시에는 이준호, 정소민, 최귀화, 예지원, 공명 주연의 코미디 사극 '기방도령'이 방송된다.

24일부터 26일까지 사흘 동안은 매일 오후 1시부터 현빈-손예진의 열연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을 즐길 수 있다. 24일에는 1화부터 4화까지, 25일에는 5~7화, 26일에는 8~10화가 연속 방송된다.

새해를 맞아 각오를 다지는 시청자들에게 응원이 되어줄 설 특집 프로그램 '법륜스님의 즉문즉설'은 25일과 26일 이틀간 오후 6시에 방송된다. 가족 문제 등 내밀한 고민부터 사회생활에 대한 고민까지, 법륜스님이 명쾌한 해법과 따뜻한 위로를 전한다.

26일 밤 11시 20분에는 신동엽, 장도연과 함께하는 4부작 미니어처 액션 챌린지 '핑거게임'이 첫 선을 보인다. 대한민국 랜드마크를 축소한 미니어처 세트에서 오로지 손가락만을 이용해 게임을 즐기는 짜릿한 '손가락 한 판'이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26일과 27일 이틀간 오전 11시 30분에는 한국인의 전통 발효식품인 된장과 고추장을 소재로 다룬 '아이앰 된장', '아이앰 고추장'이 안방을 찾아간다. 된장과 고추장을 처음 접한 외국인들의 반응은 물론, 된장의 구수함과 고추장의 매콤함을 외국인 입맛으로 새롭게 해석한 요리 등이 공개돼 이목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 OCN

OCN은 2020 설 연휴를 맞이해 화려한 최신작과 마니아층을 겨냥한 특집 영화 라인업을 편성한다. 신작으로는 쟁쟁한 배우들의 2019 최신작 영화들이 준비돼 있다. 24일 밤 12시 송강호 주연 '마약왕', 25일 밤 10시 이정재 주연 '사바하', 26일 밤 10시 마동석 주연 '악인전'에 이어 밤 12시에는 하정우 주연 'PMC: 더 벙커'가 방송된다. 연휴 마지막 날인 27일에는 오후 7시 30분 '돈', 밤 10시 '극한직업', 밤 12시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이 시청자를 찾아간다.

특집 영화 라인업으로는 25일 오후 2시 30분부터 ‘2020 돌아올 히어로’ 특집 영화 '어벤져스2: 에이지 오브 울트론'과 '저스티스 리그'가, 26일 오후 1시 30분부터 ‘2020 돌아올 스파이’ 특집 영화 '킹스맨: 골든 서클'과 '007 스펙터'가 방영된다. 24일부터 27일까지 설 연휴 4일간 오전 9시에는 ‘싱어롱’ 특집으로 '맘마미마', '코코', '겨울 왕국', '위대한 쇼맨'이 방송될 예정이다.

▲ 채널CGV

채널CGV는 다양한 설 맞이 특선 영화로 안방극장을 찾아간다. 우선 24일~26일 3일간 오전 10시부터 ‘BEST 한국영화’ 특집으로 '수상한 그녀', '완벽한 타인', '원라인', '궁합', '베테랑', '국제시장', '택시운전사' 등 가족과 그때 그 시절을 떠오르게 하는 다양한 영화를 편성한다.

24일 밤 10시 30분에는 ‘서칭 포 드림맨’ 특집으로 '레디 플레이어 원'과 '인터스텔라'를 방송한다. 25일 밤 10시에는 ‘마지막 포스’ 특집으로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와 '트랜스포머: 최후의 기사'를 연속 방송한다.

26일 밤 10시에는 연휴 끝 무렵 긍정의 기운을 솟게 할 ‘긍정의 기운 NEW 마블 히어로’ 특집으로 '닥터 스트레인지',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2'를 연속 편성한다.

연휴 마지막 날인 27일(월) 오후 2시 30분에는 ‘신년맞이 특별대담-경제, 민생, 정치’ 특집으로 '국가부도의 날', '뺑반', '1987'을 연속 방송한다. 이날 낮 12시 30분에는 영화 '미성년'이 방송될 예정이다.

▲ Olive

Olive는 'Global Food Trip'을 콘셉트로 설 연휴 특집 방송을 편성한다. 연휴를 맞아 다양한 나라의 대표 음식들을 즐길 수 있는 푸드 & 여행 콘텐츠들을 특별 편성하는 것. 설 연휴가 시작되는 24, 25 매일 오후 2시에는 '시베리아 선발대'가 2회 연속 방송된다. '시베리아 선발대'는 이선균, 김남길, 이상엽 등 남자 배우들이 여행자들의 버킷 리스트로 손꼽히는 시베리아 횡단 열차를 타고 떠나는 내용을 담은 여행 리얼리티이다. Olive에서는 1회부터 4회까지, 2회씩 연속으로 방송된다.

24일, 25일 오후 5시 10분에는 '치킨로드 미국 스페셜'이, 26일, 27일 오후 5시 10분에는 '치킨로드 인도네시아 스페셜'이 방송된다. '치킨로드'는 대한민국 대표 스타 셰프와 연예계대표 미식가가 만나, 새로운 치킨 레시피를 탄생시키는 과정을 그린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들의 큰 호평을 받았다. 이번 설 연휴에는 특별히 미국 편과 인도네시아 편 스페셜을 제작해 시청자들을 찾는다.

또한 연휴가 시작되는 24일부터 연휴가 끝나는 27일까지 매일 오후 8시에는 백종원과 함께 떠나는 글로벌 미식 여행 '스트리트 푸드파이터2'가 2회씩 연속으로 방송되어 연휴의 설렘과 즐거움을 더욱 배가시킬 예정이다.

26일과 27일 오후 1시에는 각각 '더 짠내투어' 베트남 편과 스페인 편이 방송되어 뛰어난 가성비를 자랑하는 짠내투어 만의 여행의 재미를 선사하고, 밤 11시에는 '아이앰 된장', '아이앰 고추장'이 방송되어 연휴의 마무리를 기분 좋은 푸드 여행으로 마칠 수 있게 도와 줄 계획이다.

[사진 = CJ ENM 제공]

(이승길 기자 winnings@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