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김범수 아나, 프리 선언 이유? "돈 때문" VS "다양한 경험하고파"

[스타뉴스 김혜림 기자] /사진=스타뉴스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김범수가 24일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등장, 화제인 가운데 그가 프리랜서 선언을 한 이유 또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김범수는 과거 한 예능프로그램에서 프리 선언 이유에 대해 "아나운서로 열심히 일하다가 여러 분야에서 다양한 경험을 하고 싶었다"고 밝힌 바 있다.

하지만 당시 함께 출연한 김희철은 "몇 년 뒤에 사실 돈 때문이라고 양심 선언 했다던데?"라고 물었고 김범수는 "그 당시에는 그랬지만 다양한 경험 때문이었다"고 강조했다.

이어 김구라는 "김범수의 프리 선언을 미리 예상했다"며 "몇 번 함께 방송했는데, 내게 출연료를 물어보더라 그래서 어느 정도 받는다고 얘기했더니, '얘가 그정도 받아?'하는 표정이었다. 그 때 이 양반이 조만간 나가겠구나 싶었다"고 말했다.

이에 당황한 김범수는 "아나운서 하게 되면 인기와 대우를 받게 된다. 처음에는 좋지만 친구들이 전문가적인 역량 키워나가는걸 보니 뒤처지는 것 같았다"고 고백했다.

한편 김범수는 서울대 경영학과 출신으로 지난 1999년 SBS 공채 8기 아나운서로 데뷔했다. 이후 프리 선언을 한 그는 TV조선 '모란봉 클럽', JTBC '님과함께'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했다.

김혜림 기자 khr0731@mtstarnews.com

▶ 스타뉴스 단독 ▶ 생생 스타 현장
▶ 스타 인기영상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