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4년째 열애 중' 조동혁♥한송이, 배구장 만남…부모님도 함께 [종합]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조동혁이 연인인 배구선수 한송이를 응원하기 위해 경기장을 직접 찾은 모습이 공개돼 이틀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3일 경기도 수원실내체육관에서 2019-2020 프로배구 V리그 여자부 현대건설 힐스테이트와 KGC 인삼공사의 경기가 진행됐다. 

이날 경기장에서 조동혁이 포착돼 시선을 모았다. 조동혁은 이날 한송이를 응원하기 위해 경기장을 찾았고, 모자와 마스크를 쓴 채 경기를 지켜보는 모습이 중계 카메라에 잡혔다.

중계진들은 "두 사람이 예쁘게 사랑을 키워오고 있다. 양가 부모님 역시 이를 알고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이날 경기장에는 한송이의 부모님도 함께 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주목받고 있다.



두 사람은 2017년 열애를 인정하며 공개 연인이 됐다. 이들은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 배구 편에서 인연을 맺고 연인으로 발전했다.

당시 한송이는 '예체능 멤버들 중 누가 제일 좋냐'는 질문에 "예전부터 조동혁의 팬이었다"고 말했고, 조동혁도 "예전부터 한송이 선수가 경기하는 모습을 관심있게 봤다. 나 역시 팬이다"라며 서로에 대한 호감을 드러낸 바 있다.

조동혁은 1977년 생으로, 1984년 생인 한송이와는 7살 차이가 난다. 앞서 조동혁은 지난해 채널A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 종영 인터뷰에서 "한송이와 연인 관계를 잘 이어오고 있다"며 변함없는 애정 전선을 보여주기도 했다.

조동혁은 오는 3월 방송 예정인 OCN 드라마 '루갈'에 출연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SBS스포츠 방송화면, 엑스포츠뉴스DB

▶ 요즘 제일 HOT한 아이돌 공항 직캠 [tvX 유튜브 채널]
▶ 고화질 영상으로 만나는 나의 스타 [tvX 네이버TV]

- Copyrightsⓒ엑스포츠뉴스(http://www.xportsnew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