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휴무일 체크방법

롯데백화점 휴무일 체크방법

 

 

9월이 지나가면서 다가오는 10월에는 최대 명절인 추석으로 인해서 벌써부터 부모님, 지인들의 선물을 고민하는 분들은 롯데백화점을 찾는분들이 많으실거에요. 시간을 내서 방문했는데 휴무일이라 발걸음을 돌린 경험있으신가요? 저도 몇번이나 그런적이 있는데요.

 


롯데백화점 휴무일은 매달 월요일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단, 지점에 따라서 차이가 있으며, 해당월의 몇째주 월요일로 지정되는지는 직접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이를 알아보기위해 전화로 문의하는것보다 인터넷으로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는데요. 그래서 롯데백화점 휴무일 확인하는법에 대해서 알려드릴께요. 방문전에 꼭 확인하여 헛걸음 하지 않도록 하세요.

 

 

월요일이 공식 지정일이므로 그외의 요일에 방문시에는 특별히 신경쓸 필요는 없습니다. 그래도 혹시 모르니 체크해보는 편이 좋겠죠?

 


롯데백화점 홈페이지에 접속해주세요.

 

 

홈페이지 첫화면에서 좌측메뉴 상단에 영업점을 선택할 수 있는 메뉴가 있는데요. 처음에는 "본점"으로 지정되어 있답니다. 이 버튼을 누르면 전국의 모든 영업점이 목록으로 나오는데요.

 

롯데백화점 휴무일을 알아보기 위해서는 직접 해당 영업점을 선택해주세요. 서울은 본점, 잠실, 영등포, 청량리, 강남, 노원, 미아, 관악, 스타시티, 김포공항이 있으며, 수도권에는 일산, 인천, 부평, 중동, 안양, 평촌, 안산, 분당, 구리, 수원점이 있습니다.

 

그외의 지방으로는 부산본점, 광복점, 센텀시티, 동래, 울산, 창원, 대구, 상인, 포항, 광주, 전주, 대전, 마산점외에 아울렛과 해외, 애비뉴얼, elcube 영업점도 선택할 수 있네요.

 

 

예를 들어서 부산본점(서면)을 선택해봤습니다. 아래쪽의 영업시간 확인하기 버튼을 체크하면 해당월의 휴무일과 영업시간까지 한눈에 쉽게 확인할 수 있네요. 지금까지 롯데백화점 휴무일 알아보는법에 대해서 정리해봤는데요. 방문 전 꼭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