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 첫날, 롯데백화점 휴무일은?… "헛걸음 하지마세요"

입력
수정2020.01.25. 오전 9:59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롯데백화점. /사진=롯데백화점 홈페이지 캡처
설 연휴 첫날이 시작된 가운데 백화점 휴무일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이번 설은 예년보다 짧은 탓에 도심 속 쇼핑시설에서 여가를 즐기는 이들이 늘 것으로 보인다. 다만 백화점은 점포별로 이틀씩 휴점하기 때문에 방문 전 휴무일 확인이 필수다. 

업계에 따르면 롯데백화점은 설 전날과 당일인 24일과 25일 이틀간 대부분 점포가 휴점한다. 단 경기 분당점·부산 센텀시티점·대구 상인점·마산점 등 4개 점포는 설 당일 25일과 그 다음 날인 26일 문을 닫는다. 

신세계백화점도 대부분 점포가 24일과 25일 이틀간 문을 닫는다. 다만 본점은 설 전날인 24일만 정상 영업하고 설 당일인 25일과 그 다음 날인 26일 이틀 동안 휴점한다. 스타필드 쇼핑몰에 위치한 하남점은 25일 단 하루만 문을 닫는다.

현대백화점도 설 연휴 기간에 이틀간 휴무에 들어간다. 설 전날과 당일인 24일과 25일에는 무역센터점·킨텍스점·판교점·대구점·울산점·충청점 등 6곳이 문을 닫는다. 25일과 26일에는 압구정본점·천호점·신촌점·목동점·미아점·디큐브시티점·중동점·부산점·울산동구점 등 9곳이 휴점한다.

갤러리아백화점도 이틀간 영업을 하지 않는다. 명품관은 25일과 26일, 나머지 타임월드점·센터시티점·수원점·진주점은 24일과 25일 문을 닫는다.

롯데·신세계사이먼·현대아울렛은 공통적으로 설 당일인 25일 하루만 휴점한다. 스타필드와 롯데몰 등 복합쇼핑몰은 연중 무휴다.

김설아 기자 sasa7088@mt.co.kr

▶ 영상으로 보는 고수들의 재테크 비법 ▶ 박학다식 '이건희칼럼'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섹션분류를 하지 않았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