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벽 위에서 셀카찍다가… 추락사한 20대 영국 모델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매덜린 데이비스, 나인 뉴스 오스트레일리아 캡처


영국 모델 매덜린 데이비스(21)가 호주의 한 관광명소 절벽에서 사진을 찍다가 추락해 사망했다.

매덜린 데이비스는 지난 12일(현지시간) 친구들과 함께 일출을 보러 시드니 동부 해안에 위치한 다이아몬드 베이 절벽 올랐다가 변을 당했다. 데이비스는 절벽 난간에 자리를 잡고 앉아 자세를 취하던 중 30m 절벽 아래로 추락했다.

다이아몬드베이


이곳은 시드니 동부해안 보쿨루즈에 위치한 관광지이자 ‘셀카 명소’로 불린다. 다이아몬드라는 이름 만큼이나 아름다운 풍경과 절벽 아래로 부서지는 파도를 배경으로 셀카를 찍으려는 이들이 줄 잇는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헬리콥터와 해안경비대와의 협조로 4시간 만에 데이비스의 시신을 인양했다.

다이아몬드 베이에서 발생한 추락사는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지난해 8월에도 한 여성이 실족사한 데 이어 6개월 만에 또 같은 비극이 재현됐다.

절벽이 위치한 웨이벌리 카운슬 당국은 “지난해 사고 이후에 더 많은 경비원과 경고 안내판과 울타리를 설치했지만 사진을 찍기 위해 울타리를 넘어 절벽 난간에 접근하는 관광객을 일일이 통제하기가 힘들다”며 “더 나은 방법을 찾아보겠다”고 밝혔다.

최희수 인턴기자

[국민일보 채널 구독하기]
[취향저격 뉴스는 여기] [의뢰하세요 취재대행소 왱]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세계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