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오늘의 설 특선 영화’ 기묘한 가족-악인전-돈-뺑반



[뉴스엔 이민지 기자]

설 특선영화 '기묘한 가족', '악인전', '뺑반'이 전파를 탄다.

JTBC는 오전 10시10분부터 '기묘한 가족'을 편성했다. '기묘한 가족'은 조용한 마을을 뒤흔든 코믹 좀비 블록버스터 영화로 정재영, 김남길, 엄지원 등이 주연을 맡았다.

JTBC는 오후 8시50분 류준열, 유지태, 조우진 주연의 '돈'도 선보인다. '돈'은 부자가 되고 싶었던 신입 주식 브로커 일현(류준열)이 베일에 싸인 작전 설계자 번호표(유지태)를 만나게 된 후 엄청난 거액을 건 작전에 휘말리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MBC에서는 오후 8시50분 'PMC: 더 벙커'가 방송된다. 하정우, 이선균, 제니퍼 엘, 케빈 두런드 주연의 'PMC: 더 벙커'는 글로벌 군사기업(PMC)의 캡틴 에이헵(하정우)이 CIA로부터 거액의 프로젝트를 의뢰 받아 지하 30M 비밀벙커에 투입되어 작전의 키를 쥔 닥터 윤지의(이선균)와 함께 펼치는 리얼타임 생존액션이다.



금토드라마 '스토브리그' 결방이 결정된 가운데 SBS는 오후 10시10분부터 '악인전'을 편성했다. '악인전'은 우연히 연쇄살인마의 표적이 되었다 살아난 조직폭력배 보스와 범인 잡기에 혈안이 된 강력반 미친개, 타협할 수 없는 두 사람이 함께 연쇄살인마 K를 쫓으며 벌어지는 범죄 액션 영화다.

KBS 2TV에서는 오후 11시55분부터 '뺑반'을 선보인다. '뺑반'은 통제불능 스피드광 사업가를 쫓는 뺑소니 전담반 '뺑반'의 고군분투 활약을 그린 범죄오락액션 영화로 공효진, 조정석, 류준열, 염정아, 전혜진 등이 열연했다.

이 외에도 '해어화', '원라인', '코코', '미쓰 와이프', '배심원들', '스윙키즈', '신과 함께-인과 연', '궁합', '청년경찰', '해적:바다로 간 산적', '베테랑',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 '콜드 체이싱', '쿵푸허슬', '레디 플레이어 원', '저스티스 리그', '히말라야', '투모로우랜드', '나를 차버린 스파이', '명당', '성난황소', '주전장', '군도:밀나의 시대', '사바하', '수상한 그녀' 등이 케이블, 종편 등에서 방송 된다.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