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2020 설특집 아육대' 지난 대회 은메달에 그친 StrayKids, 강력한 라이벌로 꼽은 NCT DREAM에게 아쉬운 패배!

25일 방송된 ‘2020 설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에서는 남자 양궁 단체전 4강 첫 번째 경기가 펼쳐졌다.


세 번째 주자로 나선 NCT DREAM 제노와 StrayKids 필릭스는 팽팽한 긴장감과 함께 제노가 먼저 화살을 조준했다.


팀 내 에이스인 NCT DREAM 제노는 10점을 기록하며 기분 좋게 시작했다. 전현무는 “팔뚝에 저 힘줄 봐봐”라며 제노의 멋진 자세를 칭찬하기도 했다. NCT DREAM보다 15점 뒤져 있는 상황에서 StrayKids는 지난 추석 때 아쉽게 은메달에 머물렀던 것을 만회하기 위해 연습에 매진한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다. 10점이 절실한 상황에서 필릭스는 8점을 기록했다.


이어서 제노의 두 번째 화살은 8점 과녁에 꽂혔고 제노는 아쉬운 미소를 보였다. 전현무는 “StrayKids가 사전 인터뷰 때 가장 견제되는 팀으로 NCT DREAM을 꼽았다”며 두 팀의 만남에 기대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NCT DREAM 제노는 연이어 9점과 10점을 기록하며 StrayKids를 이기고 결승에 진출했다.

한편 ‘2020 설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는 27일 오후 5시에 3라운드를 방송한다.

iMBC 임주희 | 화면캡쳐 MBC

▶ 내 아이돌의 BEST PICK
▶ iMBC연예의 독점기사 보러가기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