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

 

최현석 딸 최연수 시스루 의상 인스타그램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죠.

 

최근 최현석 딸이자 모델인 최연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기한 거울셀카"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는데요. 사실 최연수 사진이 화제가 된 이유는 연예인 못지 않은 몸매 때문이었죠.

 

 

특히 성숙한 최현석 딸은 얼굴도 예쁘지만, 블랙 시스루 상이를 입고 있어 더욱더 그 아름다움이 돋보이는데요.

 

 

여기에 포니테일 헤어를 해서 그런데 더욱더 이목구비가 눈길을 끕니다.

 

그래서 말인데, 최현석을 보면 많은 연예인들이 장인어른이라고 부르고 싶다고 말한 이유를 이제야 알 것 같네요.

 

참고로 최연수는 2018년 4월 Mnet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듀스 48'에 참가한 적이 있었죠.

 

 

최연수 나이는 1999년생으로 올해 21살이라고 하네요.

 

현재 최연수 직업은 모델로 활동 중이고요.


한편 얼마전 논란이 있었던 모델 최연수가 아버지인 최현석 셰프에 대해 언급해 화제가 된적이 있죠.

 

 

 


최연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아버님은 잘 계시죠?"라는 네티즌의 질문에 "잘 계신다"라고 말해 근황을 전했기 때문입니다.

 

 

 

한편 최연수는 엠넷 '프로듀스 48'에 함께 출연했던 아이즈원(IZ*ONE) 멤버들에 대해서도 언급했는데요.

 

최연수 인스타그램에서 한 네티즌이 "아이즈원 멤버들과 연락하느냐"고 질문하자 "연락한다"고 답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그런데 아이즈원이 잘 나가도 최연수 정도면 연락하고 지내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

 

아래는 최연수 인스타그램 주소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ysdp0715/?hl=ko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