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토트넘 사우스햄튼 중계

안녕하세요 축구에 관련된 모든 소식을 여러분들과 공유하는 블로거 킬러컨텐츠하면 현진입니다.

손흥민 선수의 토트넘이 사우스햄튼과 매치를 갖게 되었습니다. 침체기 이 후 다시 팀이 살아나고 있는 토트넘인데요. 포체티노 감독에서 무리뉴 감독으로 바뀐 이 후 몇경기 좋은 흐름을 이어나갔지만 최근들어 승리를 못챙기다 노리치시티와의 경기에 2-1 승리를 거두며 반전의 신호탄을 쏘아올린 토트넘입니다. 사우스햄튼전도 분위기를 이어 확실한 반전의 계기를 만들어 낼 수 있을지 많은 기대와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손흥민 선수의 골도 지난 경기에서 터졌기때문에 사우스햄튼전에서도 연속골을 기록하지 않을까 개인적으로 예상해보고 있습니다.

이제부터 토트넘 사우스햄튼 경기일정과 중계방법 그리고 간략한 경기에 대한 프리뷰를 여러분들께 공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토트넘 사우스햄튼 FA컵 32강>

 

토트넘 사우스햄튼이 격돌하는 FA컵 32강 경기는 1월 26일(일요일) 새벽 00:00에 시작이 됩니다. 경기가 열리는 장소는 사우스햄튼의 홈구장이 되겠구요. 토트넘은 원정길을 떠나게 되었습니다. 토트넘 사우스햄튼 FA컵 32강전에 대한 중계는 SPO TV에서 생중계로 시청하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과연 프리미어리그에 토트넘이 FA컵을 통해 확실히 기량 회복한 모습을 보여주며 좋은 흐름을 이어 나갈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반면 프리미어리그에서도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는 사우스햄튼이 FA컵에서도 토트넘을 잡아내며 흐름을 이어갈 수 있을지도 궁금하네요. 

 

<토트넘 사우스햄튼 경기프리뷰>

1. 손흥민 선수의 공격포인트가 가동될때가 됬다.

 

다시 불타오르고 있는 손흥민 선수입니다. 최근 노리치시티와의 프리미어리그 경기에서 골을 기록한 손흥민 선수인데요. FA컵 32강전을 통해 한번더 발동이 걸리지 않을까 예상해보고 있습니다. 사우스햄튼을 상대로 매시즌 매경기 좋은 활약을 보여준 손흥민 선수인데요. 시원한 감아차기로 골을 기록 할 것만 같은 느낌입니다.

 

 

해리 케인 선수가 부상으로 잠시 팀을 떠나있기때문에 토트넘에서는 손흥민 선수가 득점을 책임지고 팀을 이끌어야 할 것 같습니다. 토트넘에서 가장 좋은 컨디션을 보여주고 있는 손흥민 선수기때문에 충분히 사우스햄튼전에서 많은 공격포인트를 기록 할 수 있을것으로 예상되네요.

 

2. 불안한 토트넘의 수비라인 FA컵에서는 어떨까

 

토트넘이 승리를 챙기지 못하는 가장 큰 이유는 바로 수비조직력 불안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수비라인이 자주 무너지다보니 공격 선수들도 라인을 내려 수비에 많이 가담하게되고 이러다보니 체력적으로 힘이 부딪혀 공격찬스를 제대로 살리지 못하는 악순환이 되고 있는것 같습니다.

중앙 수비부터 좌우 풀백들도 굉장히 불안한 모습을 자주보이는 토트넘인데요. FA컵에서는 어떠한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합니다. 새로운 선수들로 라인을 꾸려 경기에 나설지도 많은 관심사입니다. 최근 경기력이 굉장히 좋지못한 토트넘이지만 손흥민 선수의 활약으로 승리를 거둘것 같긴하네요. 

 

3. 사우스햄튼은 지금이 토트넘을 잡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

 

사우스햄튼은 프리미어리그에서 굉장히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작년시즌에 비해 팀이 많이 안정화되었다는 평을 많이 듣고있기도한데요. 지금이 토트넘을 잡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인것 같습니다. FA컵의 특성상 굉장히 많은 변수들이 나오는데요. 이번 FA컵 대회의 이변의 희생양이 토트넘이 되지않기를 희망합니다.

 

 

왕성한 활동량과 측면에 빠른 공격수들을 배치해 한방을 노리고 있는 사우스햄튼의 전술인데요. 굉장히 효과적으로 많은 팀들에게 승리를 따내고 있습니다. 토트넘과 사우스햄튼의 FA컵 32강전 과연 손흥민 선수의 득점포가 가동이 될지 승리하는 팀은 어느팀일지 기대가 됩니다. 손흥민 선수의 공격포인트를 기대하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