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남자친구가 3/5일에 군대를 갔는데요
남자친구가 평소에 해외축구를 다 챙겨봤었거든요
그래서 훈련소 있는동안에만 제가 보고
결과를 알려주려 했는데 안봤거든요 ...

그래서 3/5일부터 지금까지 있던 해외축구 결과들 좀 알려주세요 ㅜㅜ 사람들이 대박이라고 한 경기들이랑 이유들도 써주시면 감사합니다ㅜㅜ
내 프로필 이미지
  • 질문수17
  • 채택률64.7%
  • 마감률76.5%
닉네임비공개
작성일2019.03.13 조회수 1,028
질문자 채택
1번째 답변
채택답변수 1,631
바람신
프로필 사진

#점자 #점역교정사

언어 기타 65위, 장애인복지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레알마드리드 1:4 아약스 -> 아약스 챔스8강진출
PSG 1:3 맨유 -> 맨유 챔스8강진출
포르투 3:1 로마 -> 포르투 챔스8강진출
맨시티 7:0 샬케 -> 맨시티 챔스8강진출
유벤투스 3:0 AT마드리드 -> 유벤투스 챔스8강진출(호날두 헤트트릭)
뮌헨 1:3 리버풀 -> 리버풀 챔스8강진출
바르셀로나 5:1 리옹 -> 바르셀로나 챔스8강진출

지단 감독, 레알마드리드 복귀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

2번째 답변
기타치는 베토벤
채택답변수 469받은감사수 1
초인
프로필 사진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3/5 스페인의 라리가 26R 경기였죠 CD레가네스 vs 레반테 결과는 레가네스의 승이고요 주목할건 전혀 없습니다. 유명 팀도 아니고요 하지만 그나마 볼 점은 레반테가 공격력이 나쁘지 않음에도 상대적으로 약팀인 레가네스에게 진 점이 있고요.

3/6 챔피언스 리그에서 토트넘과 도르트문트가 격돌했습니다. 주목할 점은 케인의 복귀와 손흥민의 양봉질, 그리고 돌문의 경기력이었는데요. 손흥민 팬들에게 아쉬운 경기였죠 돌문 상대로 거의 매경기 골을 뽑던 손흥민 선수인데 케인의 복귀로 인해 골 보다는 연계, 돌파에 치중하게 되었고 그 결과 공격포인트를 올리지 못했죠. 그리고 이번시즌 초에 비해 경기력 다운인 돌문이었고 게다가 주축선수들도 빠진 돌문은 결국 1대0 아쉽게 패배합니다.

그리고 챔스에서 아약스와 레알마드리드가 격돌하죠. 이 경기는 진짜 역대급 반전이었죠. 세계축구 백년간 최고의 팀 중 하나인 마드리드가 데용 데리흐트 돌베리 지예시 등 젊은 선수가 대다수인 아약스에게 4대 1 대패를 당했죠. 요즘 아약스가 새로 전성기가 왔고 역사적으로도 무서운 팀인적이 있지만 요즘 레알이 말이 아니라 해도 이 정도 대패를 예상한 사람은 거의 없겠죠. 호날두가 그리웠을겁니다. 수비진도 꼴이 말이 아니었죠.

그리고 프랑스의 리그앙에서는 보르도가 몽펠리에에거 2대1로 패배했죠.

3/7 이 날은 기적의 날이죠 챔스에서 파리 생제르망 vs 맨유가 붙고 포르투 vs AS로마의 경기가 이루어집니다. 모두의 2차전 예상으르는 1차전에서 파리가 2대0으로 이기기도 했고 파리는 카바니가 다시 복귀했으니 승기가 있다고 봤죠 게다가 맨유는 포그바 에레라 마티치 린가드 마샬의 부재로 진짜 망했다 싶었죠 그.런.데. 우리 갓샤르께서 3대1로 승리합니다. 그래서 1,2차전 합계 3대 3 무승부이지만. 챔스에서는 원정다득점 원칙이라고 원정경기 (상대팀 경기장에서 하는 경기)에서 더 많은 득점을 하는 팀이 이기게 되는 룰입니다 파리는 1차전 원정에서 2골 넣고 맨유는 2차전 원정서 3골을 넣어 이기게 된것이죠. 소름돋은 경기입니다.

포르투와 로마 경기도 기적인 이유는 포르투는 유럽 축구에서 과거에는 탑급 팀이었어도 요즘은 상, 중위권을 맴돌아서 빅클럽까지는 아니었죠. 그리고 상대는 물 오른 로마, 로마도 탑에 드는 클럽은 아니지만 포르투보다는 많이 앞섰던 팀이죠. 그런데 포르투가 로마를 그냥 발라버립니다. 3대1. 대승이었죠. 사실 저는 포르투에 관심이 없어서 자세히는 모르겠지만 제가 알기로는 텔레스, 에레라, 페페, 카시야스가 있는 팀이죠. 꽤 기량이 좋은 선수들이있지만 로마는 제코, 데로시, 은존지, 콜라로프, 마놀라스 등등 상당히 경험 많고 탄탄한 선수 구성이었죠. 주축 선수들이 빠지긴 했어도 무게감은 역시 로마가 앞섰다고 봅니다. 그럼에도 이긴 포르투 이거 전성기 시작 각인가 싶네요.

3/8 이 날은 유로파리그의 경기들이 치뤄지는데요 딱히 주목할 경기는 없던거 같네요. 프랑크부르트 vs 인터밀란 0대0, 디나모 자그레브 vs 벤피카 1대0, 세비야 vs 슬라비아프라하 2대2, 스타드 렌 vs 아스널 3대1, 제니트 vs 비야레알 1대3, 첼시 vs 디나모키에프 3대0, 나폴리 vs 잘츠부르크 3대0, 발렌시아 vs 크라스노다르 2대1

3/9 이 날도 딱히...
프리미어리그 30R 크리스탈 팰리스 vs 브라이튼 1대2
라리가 27R 아틀레틱 빌바오 vs 에스파뇰 1대1, 알라베스 vs 에이바르 1대1

3/10 이 날은 약간은 놀란 결과인게 토트넘 vs 사우스햄튼 경기에서 강등권인 소튼 (사우스햄튼 별명)에게 토트넘이 진 것입니다. 케인이 한 골 넣긴했어도 케인 없을때가 백 배 나은듯 싶군요.

프리미어리그 30R
토트넘 vs 사우스햄튼 1대2, 첼시 vs 울버햄튼 1대1, 맨시티 vs 왓포드 3대1, 리버풀 vs 번리 4대2, 뉴캐슬 vs 에버튼 3대2, 레스터시티 vs 풀럼 3대1, 본머스 vs 허더즈필드 2대0, 카디프시티 vs 웨스트햄 2대0

3/11 이 날은 데헤아 실수 땜에 아쉬웠죠. 아스널 vs 맨유 2대0으로 맨유가 패배하면서 솔샤르감독 부임 이후 리그 첫 패를 맛봅니다. 이 날은 자카가 왼발로 엄청난 중거리 슛을 부어버립니다. 공이 휘어지며 역방향에 걸린 데헤아는 실점하는데 여기서 실수란 공이 그리 휘어진것도 아니고 너무 섣불린 판단하고 움직였다는 점이죠. 요즘 말도 많은 데헤아고요. 맨유팬으로써 아쉽네요.

프리미어리그 30R
아스널 vs 맨유 2대0

라리가 27R
지로나vs발렌시아 2대3
비야레알vs레반테 0대2
세비야vs레알소시에아드 5대2
레알마드리드vs레알 바야돌리드 4대1

3/12 별거없죠..

분데스리가 25R
뒤셀도르프 vs 프랑크푸르트 0대3

세리에A 27R
로마vs엠폴리 2대1

3/13 오늘은 호날두가 미친 날이죠. 1차전에서 아틀에게 2대0으로 지고 오늘 2차전에서 혼자 해트트릭을 하며 멱살잡고 8강에 보냅니다 게다가 우리형은 34살인데도요..... 애인인 조지나도 울게만든 경기입니다 ㅎㅎ

리그앙 18R
파리 vs 디종 4대0

챔스
맨시티 vs 샬케 7대0
유벤투스 vs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3대0

이상입니다. 남친과 대화가 잘 통하길 ㅎㅎ 저도 축구얘기하면 텐션 업 되거든요. 남친도 좋아할거에요 ㅋㅋ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

3번째 답변
migg****
채택답변수 529
초인
프로필 사진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남자친구가 군대가셨군요.
실례가 될 수 있지만, 남일 같지 않네요. 
아래 내용 참조하셨으면 좋겠습니다.
https://sweetbj.tistory.com/1076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