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표예진 "스튜어디스→배우, 오디션만 100번 떨어져"

[이데일리 김민정 기자] ‘라이징스타’ 표예진이 배우를 하기 전 직업이 스튜어디스였다고 밝혔다.

지난 22일 방송된 SBS ‘본격연예 한밤’(이하 ‘한밤’)에서는 표예진과의 인터뷰가 그려졌다.

이날 ‘한밤’에서는 스튜어디스에서 배우로 도약한 배우 표예진을 재조명했다. 그는 드라마 ‘VIP’가 방송된 후 많은 시청자들에게 ‘길에서도 만나고 싶지 않다’, ‘튀겨버리고 싶다’ 라는 등 살벌한 악담을 들었다고 했다.

표예진은 “너무 무서웠다”면서 “두 달 동안 화를 드려 죄송하다”고 대국민 사과해 웃음을 안겼다.

(사진=SBS ‘본격연예 한밤’)
만 19세 나이에 국적기 승무원에 합격했다는 표예진은 배우가 되기 위해 1년 반만에 퇴사를 결정했다고 했다. 그는 “감정을 숨겨야 하는 직업이 답답했다. 나를 표현할 직업을 찾다가 연기자를 도전했고 정말 설렜다”며 비화를 전했다.

그러나 부모님의 반대가 심했다고. 표예진은 “자필편지를 적어 부모님의 마음을 돌렸다”며 “그런데 처음 배우에 도전하려니 방법을 몰라 막막했다. 셀프 프로필 만들어 오디션 100번 봤다. 그땐 많이 울었고 서러웠다”고 말하며 눈시울을 붉혔다.

이어 ‘VIP’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장나라와 이상윤의 영상 메시지가 공개됐다. 이들은 표예진에게 진심으로 응원하는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고, 이를 본 표예진은 “정말 감동이다. 모든지 잘 할 수 있을 것 같다”면서 또 한 번 눈물을 보였다.

마지막으로 표예진은 “앞으로 많은 기회들이 온다면 열심히 해보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김민정 (a20302@edaily.co.kr)

네이버 홈에서 ‘이데일리’ 뉴스 [구독하기▶]
꿀잼가득 [영상보기▶] , 청춘뉘우스~ [스냅타임▶]


<ⓒ함께 만들고 함께 즐기는 엔터테인먼트 포털 스타in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