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본격 한밤' 표예진 "승무원 퇴사後 오디션만 100번 낙방했다"



[OSEN=김수형 기자] 표예진이 라이징스타가 되기까지 100번의 오디션을 낙방했던 과거를 전해 놀라움을 안겼다. 

22일 SBS 예능 '본격연예 한밤'에서 다양한 연예계 소식을 전했다. 

스튜어디스에서 배우로 도약한 배우 표예진을 만나봤다. 표예진은 드라마 후 많은 시청자들이 '길에서도 만나고 싶지 않다', '튀겨버리고 싶다' 라는 등 살벌한 악담을 들었다고 했다. 표예진은 "너무 무서웠다"면서 "두 달 동안 화를 드려 죄송하다"고 대국민 사과해 웃음을 안겼다. 

만 19세란 어린 나이에 국적기 승무원에 합격했다는 표예진은 배우가 되기위해 1년 반만에 퇴사를 결정했다고 했다. 표예진은 "감정을 숨겨야하는 직업이 답답했다, 나를 표현할 직업을 찾다가 연기자를 도전했고 정말 설렜다"며 비화를 전했다. 

하지만 부모님 마음을 돌리기 힘들었다고. 표예진은 자필편지를 적어 부모님 마음을 돌렸다고 했다. 표예진은 "처음에 방법을 몰라 막막했다, 셀프 프로필 만들어 오디션 100번 봤다"면서 "많이 떨어져 울었다, 서러워서"라며 눈시울을 붉혔다.  

이때, 함께 연기한 장나라와 이상윤의 영상 메시지가 펼쳐졌다. 진심으로 자신을 응원하고 격려하는 메시지에
표예진은 "정말 감동, 모든지 잘 할 수 있을 것 같다"면서 눈물을 흘려 지켜보는 이들까지 뭉클하게 했다. 

/ssu0818@osen.co.kr

[사진] '본격연예 한밤' 캡쳐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