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앳뉴스]라비오뜨, ‘와인 드림’ 캠페인 진행 외

입력
기사원문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라비오뜨, ‘와인 드림(Wine Dream)’ 캠페인 진행
라비오뜨가 2020년 새해 스페셜 와인 드림(Wine Dream) 캠페인을 진행한다. 해당 캠페인은 꿈같은 여행을 콘셉트로 기획됐다. 첫 번째 이벤트로 qmfose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오는 31일까지 매일 자정 선착순 20명에게 ‘샤또 라비오뜨 와인 립 틴트 벨벳’을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선착순 외 고객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이후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두 번째는 후기 이벤트로, 할인 이벤트 기간 동안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SNS에 제품과 함께 배송 된 ‘와인 드림’ 팜플렛과 함께 제품 구매 인증 및 사용 후기를 남기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 된다. 한편 해당 브랜드는 이벤트 진행과 함께 SNS를 통해 ‘와인 드림(Wine Dream)’ 3D 애니메이션 영상 광고를 공개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 및 SNS 계정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휠라 키즈, 인기 유튜버 ‘흔한남매’ 팬미팅 성황리 마무리



휠라 키즈가 지난 19일 오후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유튜버 ‘흔한남매’와 함께 ‘냐하들아 노올자’ 팬미팅을 개최, 뜨거운 열기 속에 마무리했다. 추운 날씨에도 흔한남매를 만나려는 아이들과 부모님들로 가득했다. 사전 구매 고객 대상 중 선정된 250여 명 어린이 팬들은 행사 전부터 설렘 가득한 표정을 감추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같은 날 휠라 키즈 현대 판교점에서는 ‘휠라꾸미’의 2020년 버전인 ‘휠라꾸미 라이트’가 출시돼 눈길을 끌었다. 해당 제푸은 신발을 신고 걷거나 뛸 때, 신발 전체에 새겨진 별 패턴, 휠라 로고에서 형형색색의 불빛이 흘러나오는 것이 특징이며, 편안하고 부드러운 착용감은 물론 슬립온 구조로 아이들이 신고 벗기 편하도록 구성했다. 신제품 론칭을 기념해 19일 현대 판교점에서 휠라꾸미 라이트 1+1을 판매했으며, 당일 준비했던 한정 수량이 삽시간에 소진돼 향후 휠라꾸미 라이트의 인기를 예고했다.



▶겐조, 로 겐조와 함께한 이진혁의 뷰티 화보 공개
가수 이진혁의 화보가 공개됐다. 첫 솔로 앨범을 발매하고 활발히 활동 중인 이진혁은 이번 화보에서 자신만의 청량한 매력을 어필했다. 특히 이번 촬영의 주요 모티브가 된 향수는 그의 맑은 눈빛과 독보적 케미를 이루며 화보 무드를 더욱 화사하게 만들었다. 공개된 화보 속 ‘로 겐조’는 프랑스 향수 브랜드 겐조의 아이코닉한 커플 향수로 마법같이 황홀한 물의 향기를 담은 향수다. 여성을 위한 아쿠아틱 플로럴 향기를 담은 ‘로 겐조 뿌르 팜므’와 남성을 위한 아쿠아틱 시트러스 향기의 ‘로 겐조 뿌르 옴므’는 불호 없는 상쾌한 향기로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 커플 향수로 제격이다.



▶닥터지, 사세 확장에 따라 본사 사무실 이전
닥터지가 사세 확장에 따라 최근 본사 사무실을 서현동 분당퍼스트타워로 확장 이전했다. 최근 전 직원 규모가 110여 명 등으로 늘어나고 사세가 확장됨에 따라 업무 환경과 질을 높이고자 사무실을 옮긴 것이다. 신규 사무실은 해당 브랜드의 CI 컬러에 맞춘 화이트와 브라운 톤으로 구성, 전문성과 따뜻함이 공존하는 세련된 인테리어를 완성했다. 고객센터 및 근무 공간이 2배 이상 확장된 것 외에도 직원들을 위한 휴게실, 안마 의자, 폰 부스 등도 마련됐으며 소통을 중시하는 조직문화에 걸맞게 다양한 사이즈와 컨셉을 가진 회의실도 설치됐다. 특히 로비는 ‘닥터지 브랜딩’을 위한 라운지 공간으로 새롭게 꾸며졌다.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생활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