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라리가 리뷰] '나초 헤더골' 레알, 바야돌리드에 1-0 신승...선두 등극

기사입력 2020.01.27. 오전 06:51 최종수정 2020.01.27. 오전 07:15 기사원문


[인터풋볼] 윤효용 기자= 레알 마드리드가 바야돌리드 원정을 잘 넘기며 선두를 탈환했다. 

레알 마드리드는 27일 오전 5시(한국시간) 스페인 바야돌리드에서 열린 2019-20시즌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21라운드 경기에서 레알 바야돌리드에 1-0으로 승리했다. 이로써 레알은 같은 라운드 발렌시아에 패한 바르셀로나를 제치고 선두로 올라섰다. 

경기를 앞두고 선발 명단이 발표됐다. 레알은 벤제마, 이스코, 호드리구, 크로스, 모드리치, 카세미루, 멘데, 바란, 라모스, 나초, 쿠르투와를 선발 투입했다. 

레알은 전반 초반 선제골을 터뜨리는 듯 했지만 오프사이드가 선언되며 아쉬움을 남겼다. 전반 12분 프리킥 상황에서 카세미루가 침투하며 골까지 성공시켰지만 VAR 결과 오프사이드로 판명됐다. 

이후 레알은 득점하는데 고전했다. 후반전 경기를 벤제마, 이스코 등 공격진이 골을 노렸지만 슈팅은 골키퍼에게 향하거나 빗나갔다. 

그러나 계속된 크로스 공격으로 결국 선제골을 만들어냈다. 후반 32분 크로스가 우측면에서 정확한 크로스를 투입했고, 이를 수비수 나초 페르난데스가 헤더로 연결하며 선제골을 터뜨렸다. 

실점 위기도 넘긴 레알이다. 레알은 후반 42분 코너킥 상황에서 세르지 과르디올라에게 통한의 동점골을 허용하는 듯 했지만 과르디올라의 위치가 오프사이드로 판명되면서 골이 취소됐다. 이로써 레알은 한 점 차 리드를 잘 지켜내며 1-0으로 경기를 마쳤다. 

[경기 결과] 

바야돌리드(0):
레알 마드리드(1): 나초(후32)

사진=게티이미지

▶ [인터풋볼 인기 영상 보러 가기]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공 인터풋볼

인터풋볼
윤효용 기자

안녕하세요. 그라운드 위의 전달자가 되겠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가이드

이 시각 많이 본 뉴스

더보기

리그별 득점 순위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