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오디오클립 “오디오북 들으며 행복한 연휴를…”

입력
기사원문
현화영 기자
본문 요약봇
성별
말하기 속도

이동 통신망을 이용하여 음성을 재생하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오디오클립 홈페이지 갈무리.

네이버 오디오 클립은 네이버 오디오북을 클로바 스피커와 지도 앱에서도 들을 수 있는 서비스를 지난 22일 출시했다.

이 서비스는 별도의 연동 과정 없이 로그인 상태면 클로바 서비스를 바로 사용할 수 있어 운전 중에도 편하게 오디오북을 청취할 수 있다.

오디오클립은 설 연휴에 들을 만한 콘텐츠로 ‘오리엔트 특급 살인’, ‘종의 기원’, ‘칼의 노래’, ‘천년의 질문’, ‘작가들의 비밀스러운 삶’ 등 몰입도 높은 소설뿐만 아니라, ‘청춘의 독서’, ‘나는 까칠하게 살기로 했다’, ‘대통령의 글쓰기’, ‘월든’, ‘백년을 살아보니’ 등 삶의 통찰을 담은 논픽션을 소개했다.

이밖에 ‘법륜 스님의 행복’, ‘180도’, ‘빨강머리N’, ‘하마터면 열심히 살 뻔했다’, ‘조금 다르게 살아도 괜찮아’, ‘시시한 사람이면 어때서’, ‘비행기에서 10시간’ 등 가볍게 청취할 수 있는 에세이 오디오북도 추천했다. 유병재가 녹음에 참여한 ‘블랙코미디’도 인기 콘텐츠다.

네이버 오디오클립은 오는 28까지 ‘말의 품격’, ‘혜민 스님의 위로와 성찰” 등 명품 에세이 오디오북 10종을 1500원에 들을 수 있는 미니 멤버십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현화영 기자 hhy@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IT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기사 섹션 분류 안내

기사의 섹션 정보는 해당 언론사의 분류를 따르고 있습니다. 언론사는 개별 기사를 2개 이상 섹션으로 중복 분류할 수 있습니다.

닫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