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가수 전영록, 나이 66세에 섬마을 '애도' 하숙생이 된 사연


[조이뉴스24 정상호 기자] 슈퍼스타 전영록이 신비의 섬 애도에 간다.

가수 전영록이 섬마을 하숙생으로 찾아온다. 24일(화)부터 KBS 1TV 6시 내 고향 새 코너의 주인공이 된 것. 도시에서의 삶이 전부였던 그는 자연과 더불어 느리게 살아가는 귀촌 생활에 대한 로망을 품어왔다.

그래서 전국의 많은 섬 중 전라남도 고흥의 '애도(艾島)'라는 섬을 선택, 혼자서 시골 섬 생활을 시작해볼 예정이라고.

'6시 내 고향' 애도 전영록 [KBS]
'6시 내 고향' 애도 전영록 [KBS]

도시의 빌딩 숲에서만 살던 ‘차도남’ 전영록이 이 고즈넉한 섬, 애도에 첫발을 내딛는다. 전영록은 1954년 생으로 올해 나이 66세다.

마을 주민이 내어준 작은 방에 보금자리를 마련한 전영록은 본격적인 섬마을 하숙 생활을 시작한다. 한겨울 섬에서 육지로 가는 배편은 단 5회. 그마저도 해가 저물기도 전에 배 운항이 종료된다.

'6시 내 고향' 애도 하숙생 전영록 [KBS]
'6시 내 고향' 애도 하숙생 전영록 [KBS]

수많은 히트곡으로 온 국민의 마음을 들썩이게 했던 가수 전영록은 아름다운 애도의 낙조를 바라보며 과거의 노래들을 되짚어본다. 새로운 삶에 도전하며 느낀 생각을 담아내기도 하고 때로는 추억을 회상하며 하루를 마무리한다.

처음 겪어보는 섬에서의 삶, 전영록이 느낀 것은 무엇이며 어떤 노래로 시청자들에게 다가갈지 24일 로후 6시, KBS1TV '6시 내 고향'을 통해 확인해본다.

조이뉴스24 정상호 기자 uma82@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가수 전영록, 나이 66세에 섬마을 '애도' 하숙생이 된 사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