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미스터트롯' 임영웅→정동원, 본선 3차 진출…眞 빅매치 예고(종합)

TV조선 '미스터트롯' © 뉴스1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미스터트롯' 본선 3차 진출자가 확정되는 가운데, 장민호와 김호중의 데스매치가 예고됐다.

30일 오후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트롯'에서는 본선 2차 경연 1:1 데스매치가 펼쳐졌다.

'동굴 저음' 류지광은 강력한 미스터트롯맨 후보의 임영웅을 데스매치 상대로 지목해 명승부를 기대하게 했다. 류지광은 "이왕 하더라도 강자와 해서 지는 게"라며 임영웅에게 자신의 마음을 밝혔다. 류지광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강자와 해야 저도 강해진다. 선택에 후회는 없다"고 털어놨다.

류지광은 이장희의 '나 그대에게 모두 드리리'를 선곡했고, 류지광은 자신의 장점을 살릴 수 있는 탁월한 곡 선정으로 모두의 고개를 끄덕이게 했다. 류지광은 깊은 저음으로 무대를 시작했고, 경쟁자 임영웅도 함께 심취했다.

류지광만의 매력을 한껏 살린 무대에 관객들과 마스터들이 모두 매료돼 긴장감이 배가됐다.

무대를 뒤집어놓은 류지광의 선공에 임영웅은 긴장하는 모습을 보였다. 임영웅은 무대 전 제작진과의 인터뷰에 "잘생긴 사람들이 왜 이렇게 많을까요"라며 한숨을 쉬었다. 그러나 임영웅은 류지광이 할 수 없는 것을 하겠다며 의지를 다졌다.

임영웅이 선곡한 곡은 조용필의 '일편단심 민들레야'였다. 임영웅은 정통트로트 무대를 위해 완급조절을 자신만의 무기로 연마했다. 임영웅은 완벽하고 섬세한 가창력을 선보이며 감탄을 자아내는 무대로 반격했다.

임영웅이 8:3으로 류지광에게 승리하며 본선 3차 진출을 확정 지었다.

뒤이어 본선 1차 진 장민호와 예선 진 김호중이 데스매치를 확정 지으며 빅매치를 예고해 긴장감을 높였다.

TV조선 '미스터트롯' © 뉴스1
이날 가장 먼저 맞붙은 도전자는 추혁진과 김희재였다. 추혁진은 '첫차', 김희재는 '꽃을 든 남자'로 무대에 올랐다. 두 도전자 모두 화려한 퍼포먼스로 눈길을 끌었다. 그러나 김희재가 11:0이라는 압도적 기록으로 승리하며 놀라움을 안겼다.

뒤이어 영기와 나태주의 대결이 펼쳐졌다. 영기는 '동전 인생'으로 나태주는 '너는 내 남자'로 무대에 올랐다. 나태주는 전매특허 태권도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영기에게 승리를 쟁취했다.

이어 김중연과 양지원의 대결이 성사됐다. 모두 양지원의 대결을 예상했지만 결과는 1표 차 승리로 김중연이 본선 3차 진출의 주인공이 됐다. 김중연은 '이름 모를 소녀'로 가창력과 함께 퍼포먼스로 이목을 집중시켰고, 부담감이 컸던 양지원의 '미움인지 그리움인지' 무대가 아쉽게 패했다.

유소년부 남승민과 정동원의 나훈아 곡 정면승부가 펼쳐졌다. 남승민은 '사모'를, 정동원은 '사랑은 눈물의 씨앗'을 경연곡으로 선택했다. 두 도전자 모두 어린 나이 답지 않은 완벽한 무대로 마스터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색소폰 연주로 비장의 무기까지 선보인 정동원은 결국 10:1로 압승을 거뒀다.

이어 미스터붐박스와 신인선의 대결이 그려졌다. 미스터붐박스는 '선녀와 나무꾼'으로, 신인선은 '사랑의 재개발'로 무대에 올라 관객들의 흥을 돋웠다. 특히 신인선이 에어로빅 트롯을 선보이며 획기적인 무대로 극찬을 받았다. 이어 신인선은 미스터붐박스에게 10:1로 승리하며 본선 3차 진출을 확정 지었다.

한편, TV조선 '미스터트롯'은 차세대 트롯 스타를 탄생시킬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 [ 크립토허브 ] ▶ [터닝 포인트 2020] 구매!

▶ 네이버 메인에서 [뉴스1] 구독하기!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