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뮤직뱅크' 지코, '아무노래'로 1위…슈퍼주니어·골든차일드 컴백 [종합]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지코가 '뮤직뱅크'에서 1위를 차지했다. 

31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는 레드벨벳 'Psycho'와 지코 '아무 노래'가 1위 트로피를 두고 맞붙었다. 

두 팀 모두 방송에 출연하지 않은 가운데 1위는 지코가 차지했다. 지코는 최근 '아무 노래' 챌린지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날 슈퍼주니어의 컴백 무대가 펼쳐졌다. 슈퍼주니어는 '2YA2YAO!'을 통해 베테랑 아이돌다운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골든차일드는 'Without you'와 '담다디'로 두 가지 매력을 발산했으며, 온리원오브는 'd0ra maar'로 몽환 섹시미를 뽐냈다. 

이외에도 '뮤직뱅크'에는 에이티즈, ANS, 베리베리, 나리, 드림노트, 포이스퍼, 성다빈, 이엔오아이, 프리즘 등이 출연했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는 관중 없이 방송을 진행했다. '뮤직뱅크'측은 앞서 지난 30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31일 방송은 신종코로나 추가 확진자 발생에 따라 부득이하게 관중없이 진행하게 됐음을 알려드린다"고 알렸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KBS 방송화면 

▶ 요즘 제일 HOT한 아이돌 공항 직캠 [tvX 유튜브 채널]
▶ 고화질 영상으로 만나는 나의 스타 [tvX 네이버TV]

- Copyrightsⓒ엑스포츠뉴스(http://www.xportsnew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