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룰라 김지현 남편 재혼 자녀 나이 성형전

20일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 가수 룰라의 김지현이 예능방송에 출연해 아들에 대한 이야기를 했다.이날 방송에는 룰라  전 멤버 이상민과 채리나와 가수 바비킴이 김지현의 신혼집을 찾았다.


이상민은 "지금 애가 몇 살 이지?"라고 물었고 김지현은 "큰 애가 고1, 작은 애가 중2"아들이 있다고 애기했다.이에 바비킴은 의아한 표정으로 "아이가 있었냐 라고 물었고, 이상민은 결혼(재혼)한  남편이 아이가 있다라고 말했다.김지현은 내가 숨기려고 한게 아니다. 타이밍을 놓쳤다. 아이들의 의견도 중요했고, 자연스럽게 말하고 싶었다고 고백했다.


김지현은 사춘기 및 아이를 키우며 겪게 되는 고충을 토로하며 엄마의 마음을 알게 됐다고 말했다.김지현의 둘째 아들이'중2병'이라 불리는 사춘기였던 것.

김지현은 사춘기를 겪는 아들을 보며 처음에는 당황했다"라며 "지금은 그 나이 대 아이들이 모두가 겪는 과정이라 생각하니 안심하고 있다"라고 심정을 고백했다.
이어 김지현은 또 "아들 둘이 있어서 정말 든든하다"라며 "이제는 딸이 한 명 있으면 좋을 것 같다. 시험관 시술을 7번 했는데 잘 안됐다. 문제는 나이라고 하더라. 아이가 생기면 좋겠지만, 아들 둘이 있으니까 괜찮다"라고 말했다.


앞서 김지현은 1994년 4인조 혼성그룹 룰라 멤버로 데뷔해 90년대 대표 댄스가수로 큰 사랑을 받았다. 2001년 영화 '썸머타임'으로 본격 연기자로 변신했다. 이후 2016년 44세의 나이로 2살 연하 사업가와 결혼했다.


룰라,룰라 김지현,룰라 김지현 남편,룰라 김지현 남편 재혼,룰라 김지현 자녀,룰라 김지현 성형전,룰라 김지현 나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