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어게인TV] '스토브리그' 남궁민, 드림즈 사장 된 오정세에 '분노'…채종협 입스 극복

[헤럴드POP=전하나 기자]
SBS '스토브리그' 방송캡쳐
남궁민이 드림즈 사장 된 오정세에 분노했다.

전날 31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스토브리그'에서는 사장이 된 권경민(오정세 분)이 본격적으로 백승수(남궁민 분)를 방해하려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바이킹스와의 연습경기를 앞두고 이세영(박은빈 분)은 백승수에게 "내일 경기 이기겠죠?"라고 질문했다. 이에 백승수는 "이기든 지든 우리가 강팀이 됐다는 흔적을 발견했으면 좋겠다"라며 지금까지 잘해왔다는 한재희(조병규 분)에게 "우리가 잘했는지 안 했는지는 선수들이 잘해야 확인이 되니까 우리가 먼저 잘했다고 확신하면 안된다. 이 일이 그런일이죠"라고 답했다.

이어 드림즈와 바이킹스의 연습 경기 날 강두기(하도권 분)는 명성에 맞게 세 타자를 아웃 시키며 바이킹스를 압도했다. 임동규(조한선 분)가 타자로 나오고 이세영은 "임동규 선수가 바이킹스 타자들 중에서 성적은 제일 좋은데 4번 타자가 아니고 5번 타자네요"라며 임동규가 바이킹스에 적응하지 못한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강두기가 선전하고 있는 가운데 감독 윤성복(이얼 분)이 유민호(채종협 분)를 내보내라고 지시했다. 하지만 유민호는 공을 제대로 던지지 못했고 감독 윤성복은 장진우(홍기준 분) 선수로 교체했다. 그리고 드림즈가 바이킹스를 상대로 이겼다. 이에 임동규는 바이킹스 선수들에 "꼴찌팀한테 지고 웃음이 나와? 지금? 요새 나보다 홈런 많이 치는 새끼 있어?"라며 분노했다.

저녁식사를 하던 중 백승수는 기가 죽어있는 유민호를 신경 썼고 백영수(윤선우 분)는 유민호에게 "이따가 식사 마치고 저 좀 봐요"라고 말했다. 이어 백영수는 유민호에게 영상을 보여주며 백영수는 "처음에 입단하고 나서 가장 안 좋았을때다. 또 그러면 어떡하지 하는 생각에 자기도 모르게 근육을 통제하고 있는걸지 모른다. 슬럼프 시절을 당당하게 마주해라"라고 조언했다. 부정적인 유민호에 유경택(김도현 분)은 "우리가 너한테 선발을 맡긴거도 아니고, 구원투수를 맡긴거도 아니다. 배우면서 천천히 극복하면 된다. 우리는 너한테 아무 기대도 안할거다. 그러니까 맨탈만 잡자"라고 부담감을 줄여줬다.

다음날 드림즈와 바이킹스의 두번째 경기에서 길창주(이용우 분)가 선발로 올랐고, 김종무(이대연 분)는 "강두기가 둘이네"라며 길창주의 실력에 감탄했다. 이어 윤성복은 유민호로 선수 교체를 했고, 헤매는 유민호에게 코치 최용구(손광업 분)은 "지금부터 내가 너한테 미션을 두개 줄거다. 임동규를 3진으로 잡거나 그게 안돼면 임동규한테 홈런을 만들어"라고 미션을 줬다. 그리고 유민호는 임동규에게 홈런을 주는데 성공했다. 이를 지켜보던 이세영은 "유민호 선수 공 얻어 맞은거 오랜만이네요"라고 말했고 드림즈가 모두 미소지었다.

이후 천흥만(이규호 분)은 백승수에게 "이 새끼들 장난 아니더라 이건 판매자 명단이고 이건 구매자 명단이다"라며 약물 리스트를 넘겼다. 그런가운데 백승수는 시구자 명단에 올라와 있는 기업 단체장들에 연예인을 섭외하라고 지시했다. 이 소식을 들은 사장 고강선(손종학 분)은 백승수를 찾아와 화를 냈고 백승수는 "누가 즐거워야 맞는거냐. 이런 사람들이 나와서 시구하고 좋은 경험이었다 SNS 올리고 다시는 야구장 오지도 않을건데 이런 사람들 보다는 연예인들을 더 좋아할거다"라고 반박했다. 이에 고강선은 "무슨일을 그렇게 똑 부러지게 하냐. 일이라는건 가끔 지저분하게도 하는거다. 네가 이러니까 잘리는거다"라고 답했다.

한편 권경민이 사장이 되고 본사 감사팀에서 변치훈 팀장을 회사에 해를 끼친 사람이라며 조사하기 위해 데려갔다. 이에 분노한 백승수는 "지금 이게 뭐하는 짓이냐"라며 권경민을 찾아가 소리쳤다.
popnews@heraldcorp.com

▶ K-POP 한류스타 바로 앞에서 본다 '리얼직캠'[헤럴드팝 네이버TV]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