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시사관련 정보와 상식/연예 스포츠

김원준 부인(아내) 나이(차) 딸

728x90

김원준 부인(아내) 나이(차) 딸



<김원준 슈가맨3>



슈가맨3 가수 김원준이 화제입니다. 


1월 31일 방송된 슈가맨3에서는 김원준이 출연해 그의 대표작이자 최고 히트곡 쇼를 부르며 추억의 무대를 소환해 관심을 모았습니다. 



김원준은 지난 2016년 4월 서울 서초구 대검찰청예식장에서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김원준 신부는 14세 연하 검사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았습니다. 


김원준은 "사람을 보고 먼저 만났던 것'이라며 "교제 후에야 직업이 검사인 것을 알았다"고 밝혔습니다. 또 김원준은 "그 사람도 내가 뭐하는 사람인지 몰랐다"며 "그래서 서로 가까워질 수 있었다"고 덧붙였습니다. 



김원준의 아내 이은정 검사는 이화여대를 졸업한 후 건국대 로스쿨에서 법학 교육 코스를 밟았습니다. 김원준 아내 이은정 검사는 2015년 변호사 시험 4회에 합격해 검사에 임용됐다고 합니다. 김원준 이은정 부부는 2017년 1월 딸을 얻었습니다. 


김원준은 "대학 강단에 서고, 라디오 DJ로 활동하고, 꾸준히 작곡에 매진하는 일상을 보낸다"며 "4살 딸아이 육아에도 힘쏟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김원준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종교 학력 데뷔 및 활동 결혼 부인(아내) 나이(차) 딸>



-김원준(가수), 김원준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종교 학력 


김원준은 1973년 2월 16일생으로 올해 나이 48세입니다. 김원준 고향은 서울시라고 하구요, 김원준 가족으로는 부인(아내) 이은정씨와 딸 김예은 양이 있습니다. 김원준 종교는 개신교로 알려져 있습니다. 


\



김원준은 학력은 상명대학교 문화기술대학원 뮤직테크놀로지학과 예술학 석사라고 하구요, 김원준은 또한 대학교수로, 숭실음악학원 실용음악학과 교수, 전 대구예술대학교 실용음악학과 교수, 강동대학교 교수, 학과장이라고 하네요. 


-김원준(가수), 김원준 데뷔 및 활동


김원준은 1992년 자작곡 모두 잠든 후에 로 데뷔했는데요, 이후 김원준은 45일만에 CF 모델과 가수로 화려하게 데뷔하며 주목을 받았으며, 언제나, 세상은 나에게, 너없는 동안, 쇼 등의 히트곡들을 발표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후 김원준은 2006년부터 밴드 베일을 통해 활동하고 있으며, 2010년에는 프로젝트 그룹 M4를 결성하기도 했습니다. 






김원준은 과거 사업 실패로 사은행사 공연을 언급하기도 했었는데요, 당시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는 모두 잠든 후에 지금은 육아 중 가수 김준 편이 그려졌습니다. 


이날 김원준은 "2000년대 초반부터 공백이 생기기 시작해, 2002녀 월드컵 때는 방송 활동을 안 했다"고 운을 뗐습니다. 당시 김원준은 작업실을 ㅁ나들며 놀빌싸지 나들며,녹음실까지 고백이 생긱기 시작해, 2002년 워들컵 떄는 방송 활동을 안 했다"고 말했습니다. 



김원준은 당시 작업실을 만들며 녹음실까지 차렸다고 하는데요, "저도 어느 순간 빚이란 게 생겼더라. 은행 갔더니 신용불량자가 될 수도 있었다"며 부도가 났던 당시 상황을 회상했습니다. 


이어 김원준은 "숨이 딱 막히더라. 저도 모르게 돈을 갚기 위해 행사를 뛰겠다고 옛날에 알던 매니저들에게 전화를 걸어 부탁을 하기도 했다" 이어김원준은 "대형마트 공연을 갔는데 SHOW 노래를 사은행사에서 불렀다. 손으로 셀만큼 인원이 있더라. 그런 무대에서 부르는 것은 처음이었다"고 힘들었던 기억을 떠올렸습니다. 


-김원준(가수), 김원준 결혼 아내(부인) 나이(차) 딸


김원준은 2016년 4월 16일 서울 서초동 대검찰청 예식장에서 수원지방검찰청 안산지청에 근무중인 이은정 검사와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김원준 아내 이은정 검사는 1987년생으로 올해 나이 34살, 김원준과는 14살 차이가 납니다. 





김원준 아내 이은정 검사는 인천 신명여고와 이화여대 정치외교학과를 졸업했다고 하구요, 이후 2012년 건국대 로스쿨 입학하여 졸업생 중 처음으로 검사에 임용되었다고 합니다. 



현재 임은정 검사가 재직중인 수원지검 안산지청 간부에 따르면 이은정 검사는 검찰 실무에 투입된 지 얼마 되지는 않았지만 성격이 활발하고 적극적이어서 선배 검사들과 수사관들의 평가가 좋다고 합니다 .


김원준과 이은정 검사 두 사람은 맛집 동호회 활동을 통해 만나 사랑을 키우며 결혼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두 사람은 결혼 후 세 달 뒤 임신소식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이후 10개월 만에 득녀 소식을 전했답니다. 




김원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생후 50일 된 딸의 사진을 올렸었는데요, 김원준과 아내 이은정 검사의 미모가 뛰어나서 딸 또한 이목구비가 뚜렷한 거 같습니다. 


김원준은 또한 동상이몽2에 출연해 자신의 딸이 담신 사진을 보여주었는데요, 김원준은 딸을 소개하며 "딸 이름은 예은'이라면서 

소이현 인교진 부부의 두 딸의 소은이, 하은이 이름이 예은이와 비슷해서 그런지 내 아버지처럼 몰입해서 TV를 보게 되더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소이현 인교진 부부를 보고 둘째 계획도 세우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당시 공개된 사진에서는 2년 사이 제법 큰 예은 양의 앙증맞은 모습과 함께 그의 볼에 입을 맞추는 '딸 바보' 김원준의 모습이 돋보였는데요, 김원준은 지금까지도 자신의 SNS에서도 따로가 행복한 일상을 공유하며 부성애를 보이고 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