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경호 수영 나이


장수 연애 커플~ 영화배우 정경호 수영, 아직 결별설이 없어 정경호 수영 커플이 사귀는 줄도 몰랐던 분들도 많을 듯, 정경호 수영은 2012년 9월, 영화배우 정경호의 군 제대 후 부터 본격적으로 열애를 시작했어요. 


<수영 정경호 데이트 장면 포착 파파라치>


영화배우 정경호는 먼저 2013년, "신동의 심심타파"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여자친구 수영의 존재를 살짝 알리게 되는데요. "내 여자친구(수영)는 아마도 본인의 집에서 내 목소리를 듣고 있을 거에요."라고 한 것! 두번째 JTBC "마녀사냥"이란 프로그램에 출연했던 정경호~ MC 신동엽의 질문에 말려들어, "여자친구의 직업이 뭔지 모르겠어요."라고 말했죠. 하지만 신동엽의 재치로~, "연예인"이란 말로 되받아치게 되고....



<힐링캠프 소녀시대 수영 열애인정 사건>


정경호 스스로 여자친구가 있음을 대중에 알렸으니, 당시 네티즌과 팬들은 정경호와 사귀는 연예인에 대한 궁금증이 치솟게 되자 정경호와 소속사는 수영이라는 말은 쏙 빼놓은 채, 그져 "일반인과 1년째 교제 중이니 예쁜 시선으로 지켜봐달라"는 입장문을 발표했어요.



<하정우 레미콘 발언, 정경호에 영화 흥행하면 레미콘 선물하겠다고.. 수영의 집안이 건설회사라고 하네요.>


그런데!!! 정경호의 여친은 바로 소녀시대의 수영이었던 건데요.. 정경호의 측근에 의하면 정경호가 수영과의 열애를 공개하고 싶어했지만 수영이 소녀시대의 멤버이자 인기가 높은 아이돌이라는 점을 고려해서 말하지 못한 것이라고 했습니다. 거기에, 수영의 소속사는 열애설에 소극적인 SM엔터테인먼트!!! 였다는...




#정경호 수영 처음 만남은?


연예인들 하면  "교회"를 빼 놓을 수 없죠. 정경호 수영의 첫 만남 역시 교회의 한 모임에서 시작했다고 하네요. 게다가 정경호 수영은 공통점이 제법 많은 연예인 커플인데요. 정경호도 수영도 출신 대학교가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 선후배 관계! 정경호와 수영의 수속사는 두 사람이 교회모임에서 처음 만났고, 같은 대학 연예인이라는 점 때문에 급속도로 친해질 수 있었다고 하였어요.




#정경호 수영 데이트는?


둘다 너무나 바쁜 스케줄로 정신없긴 했지만 일이 끝나면 새벽이라도 서로의 집 근처에서 만나 얼굴만 보고 헤어지기도 하고, 일이 없는 때 정경호와 수영은 의심을 받지 않기 위해 아는 사람들과 동행하기도 하였다네요. 그 중 한사람이 영화배우 하정우 였는데, 정경호 수영 커플과 어울리다보니, 오히려 하정우가 소녀시대 유리와 열애설이 돌기도 했었죠.




<정경호 수영 데이트 포착!>


정경호는 수영에 대한 무한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었죠. 일화로 남들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데이트를 하고 싶은 수영을 위해, 정경호는 데이트 초기 레스토랑 전체를 예약해서 생일 축하를 해주기도 하고,~ 공연을 간 수영을 위해 일본까지 건너가기도 했답니다. 대단하죠?



<정경호 수영 근황>


최근 정경호 수영의 데이트 모습이 일반인에 사진에 포착되었어요. 특히 소녀시대 수영의 럭셔리한 패션에 눈이 가는데, 그 뒤를 아무말없이 따라가 주는 배우 정경호의 모습!



정경호 수영은 2012년부터 결별 설 없이 쭉 아름다운 열애를 이어가고 있는 장수 커플~ 여자친구 수영과 아직까지 한번도 싸워본적이 없다고 하는데, 정말 성격적으로 잘 맞는 듯 합니다.



<정경호 마녀사냥 출연>



<정경호 수영 교회 모임>


한편 정경호 집안, 정경호 아버지는 정을영 감독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정경호 아버지 정을영 감독은 김수현 작가와는 환상의 콤비를 맞추고 있는 감독이죠.~ 대표작품으로는 "목욕탕집 남자들", "부모님 전상서" 등이 있습니다.


배우 정경호 나이 올해 33세(1983년 8월 31일생)

소녀시대 수영 나이 올해 27세(1990년 2월 10일생)



5년이나 별탈없이 사귄 두 사람, 과연 결혼은 하게 될지 수영 정경호 커플의 엔딩이 궁금해집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