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아는 형님’ 진서연 “남편과 이태원 클럽서 첫만남… 3개월 만에 혼인신고”


[스포츠월드=유수연 온라인 뉴스 기자] 진서연이 남편과의 첫 만남부터 결혼까지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1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에는 OCN 새 토·일 오리지널 드라마 '본 대로 말하라'에 출연하는 배우 진서연과 최수영이 출연했다.
진서연은 남편과의 첫 만남에 대해서 “이태원 클럽에서 놀다가 남편을 만났다. 내 앞에서 ‘봉봉봉’만 하길래 성대모사를 하는 줄 알았지만 불어를 했던 거였다. 일부러 내 앞에서 불어를 사용했다”고 말했다.

이어 “외향만 한국인이지 그냥 외국 사람이었다”며 “3, 4년 전에 유럽 여행을 갔다 오고 싶다고 하더라. 한 달을 다녀왔는데 좋았나보다. 다시 가도 되냐고 해서 또 갔다. 두 달 만에 와서 유럽에서 살아야겠다고 하더라. ‘네가 원하지 않으면 가지 않겠지만 내가 불행하겠지’라고 했다. 너의 행복을 위해 떠나라고 했다”고 이야기했다.

또한 진서연은 “결혼은 완전 강추”라면서도 “아이를 낳는 건 보통 일이 아니다”라며 “촬영 100개 하는 게 낫다. 그 정도다”라며 육아 고충을 털어놓기도 했다.

한편 진서연은 2014년 9살 연상의 남편과 결혼, 2018년 11월 득남 소식을 전했다.

사진=JTBC ‘아는 형님’ 방송화면 캡처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