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인기가요' 지코, 음방 4관왕…젝스키스·골든차일드 컴백X굿바이 SF9 [콕TV]


[TV리포트=김민지 기자] 가수 지코가 '인기가요' 1위를 차지하며 음악방송 4관왕을 달성했다.

2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지코의 '아무노래', 방탄소년단의 '블랙스완(Black Swan)', SF9의 '굿 가이(Good Guy)'가 2월 첫째 주 1위 후보가 된 가운데, 지코가 1위 트로피의 주인공이 됐다. 

이로써 지코는 지난달 26일 SBS '인기가요'와 31일 KBS2 '뮤직뱅크', 지난 1일 MBC '쇼!음악중심'에 이어 또 한번 1위에 올라 음악방송 4관왕을 기록했다. 이날 지코가 방송에 참여하지 않아 트로피를 직접 받지는 못 했다.

젝스키스와 골든차일드는 컴백 무대를 펼쳐 눈길을 끌었다. 

4인조로 돌아온 젝스키스는 신곡 '제자리'와 '올 포 유(ALL FOR YOU)'로 트렌디함과 뉴트로의 매력을 동시에 녹여낸 젝스키스만의 감성을 들려줬다.

골든차일드는 첫 정규앨범 리패키지 타이틀곡 '위드아웃 유(Without You)' 무대로 한층 성숙해진 모습을 선보였다.

첫 정규앨범 '퍼스트 컬렉션(FIRST COLLECTION)'으로 눈에 띄는 성과를 얻은 SF9의 굿바이 무대도 있었다. SF9은 모던함과 섹시함이 공존하는 타이틀곡 '굿 가이(Good Guy)' 활동 마지막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이 밖에도 가비엔제이, 드림노트, 베리베리, 보이스퍼, 비오브유, 아이즈, ANS, 에이티즈, 온리원오브, 이엔오아이, 투지가 이날 방송에 함께했다.

김민지 기자 kimyous16@tvreport.co.kr / 사진='인기가요' 방송화면 캡처
▶ k-pop 스타의 모든 것! BTS, 워너원, 뉴이스트W 등 총출동!

▶ 스타 독점 셀카 가득, TV리포트 인스타그램!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