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종합]'인기가요' 지코, BTS·SF9 꺾고 출연없이 1위..젝스키스·골든차일드 컴백

'인기가요' 방송캡쳐

[헤럴드POP=김나율기자]지코가 1위를 차지했다.

2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는 1위 자리를 두고 지코의 '아무노래', 방탄소년단의 '블랙스완', SF9의 'Good Guy'가 대결을 펼쳤다.

그 결과 지코가 1위를 차지했다. 이날 지코는 출연하지 않았다.

ENOi는 '발칙하게'로 신인다운 패기가 가득한 무대를 꾸몄다. ANS는 제복을 입고 'Say My Name' 무대를 했다. 걸크러쉬 콘셉트와 넘치는 카리스마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드림노트는 '바라다' 무대에서 화이트룩을 입고 등장해 청순한 카리스마를 보여줬다. 비오브유는 정말로 시계바늘이 돌아가는 듯한 안무로 '시계바늘' 무대를 보여줬다.

ATEEZ는 'Answer'로 강렬한 카리스마를 보여줬다. 박력 넘치는 퍼포먼스와 상남자 눈빛이 여심을 저격했다. VERIVERY는 교복을 입고 등장해 풋풋하면서도 에너지 넘치는 'Lay Back' 무대를 꾸몄다.

가비엔제이는 '신촌에 왔어'를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부르며 감성을 자극했다. 골든차일드는 '위드아웃 유'로 한층 성장하고 세련된 모습을 보여줬다.

이날 오랜만에 컴백한 젝스키스는 '제자리'와 'ALL FOR YOU' 무대 두 개를 했다. 젝스키스는 뉴트로 사운드로 흥 넘치게 했다. SF9은 'Good Guy'로 섹시한 매력을 보여줬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가비엔제이, 골든차일드, 드림노트, VERIVERY, 보이스퍼, 비오브유, 아이즈, SF9, ANS, ATEEZ, OnlyOneOf, ENOi, 젝스키스, 2Z가 출연했다.
popnews@heraldcorp.com

▶ K-POP 한류스타 바로 앞에서 본다 '리얼직캠'[헤럴드팝 네이버TV]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