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질문
해커스 텝스 질문드려요

수능끝난 고3임니다ㅏㅏㅎㅎ


제가 텝스준비를 하려는데,

수능영어는 85점 맞았는데

기본이랑 정규중에 뭐로 시작해야하는 지 궁금해 여쭙니다..


근데 솔직히 조금 유명한 선생님 들어보고 싶긴한데

다들 정규에 계셔서..

정규랑 기본반이랑 수준 차이 많이나고 막 못따라 갈까요?..


수준차이 많이난다면 기본으로 들으려고 해요..

조언좀 해주시겠어요?


아 참고로

듣기 장원+독해 정미애쌤

듣기 장원+ 독해 이종민 쌤

이런 조합도 추천해주시겠어요? 제가 방학동안만 할거라..

듣기랑 독해만 하려고 해서요..

내 프로필 이미지
  • 질문수35
  • 채택률66.7%
  • 마감률78.8%
닉네임비공개
작성일2018.12.26 조회수 534
답변하시면 내공 10점을 답변이 채택되면 내공 25점을 드립니다.
1번째 답변
유니크 쏙쏙 영문법
채택답변수 1만+받은감사수 25
수호신 열심답변자
프로필 사진

영어문법 33위, 영어 공부, 시험 1위, 영어 독해, 읽기 74위 분야에서 활동

본인 입력 포함 정보
프로필 더보기

유니크 쏙쏙 영문법에서 [텝스 과정]을 완독하신 다음에 실전문제로 바로 들어가세요.

책 속에 기초과정/기본과정/중급과정/고급과정/최고급 과정이 한 권에 수록되어 있으므로 질문자가 선택해서 자신의 수준에 맞게 인강[무료] 시청하시면서 공부하면 됩니다. 텝스 동의어도 아주 많이 실려 있습니다.

베스트셀러이며, 쉽고 재미있으며 무료 인강도 가장 기초( be동사와 인칭대명사, 품사가 뭔지, 성분이 뭔지, 주어가 뭔지, 목적어가 뭔지, 동사가 뭔지, 보어가 뭔지, 5형식과 12시제 해석방법, 구가 뭔지, 절이 뭔지, 문장이 뭔지, 복문이 뭔지, 종속절이 뭔지, 주절이 뭔지, 끊어서 해석하는 방법 등) 부터 최고급(도치와 병렬, 동격과 생략, 구두점)까지 제공하고 있으며 블로그와 카톡에서 안내와 점검 및 각종 질문에 대한 답변도 해드립니다. 요즘 바로 문제풀이로 들어가서 귀중한 돈과 시간을 낭비하는 학습자들이 많습니다.

 

유니크 쏙쏙 영문법 Longman Dictionary, Cambridge, Macmillan, Collins, Webster, Oxford 사전과 순수 영미 문법학자들의 이론을 중심으로 집필한 책으로 중고등학교와 토익, 토플, 텝스, 아이엘츠, 공무원 시험문제 까지 해결할 수 있는, 즉 가장 기초부터 최고급까지 심도 있게 실어놓은 책으로서 해설, 해석, 어휘 정리를 상세히 한 문법, 어휘, 독해, 말하기, 작문을 위한 영어 전반을 아우르는 통합용 교재입니다. 질문자는 기초와 기본을 공부하신 후, 그 다음에 중급/고급/최고급과정을 공부하시면 됩니다. 제 블로그에 들어가셔서 [텝스의 모든 것]을 찾으시면 [텝스 학습 순서]가 나옵니다. 그 순서대로 공부하시고 문제는 [텝스의 모든 것]에 업로드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저의 안내를 받으면서 공부하는 학생들이 많으므로 블로그에서 그들의 후기글들을 읽어보시든지 그들과 대화도 해 보세요. 반드시 저의 도움이 필요로 할 것으로 생각되지만 그래도 모든 글 꼼꼼히 읽어보세요. 시간과 돈을 낭비하지 않고도 쉽게 영어를 정복할 수 있습니다. 이 교재로 한 달 동안 텝스과정 완독한 후 텝스 성적 100점 이상 올린 학습자도 있습니다.

http://blog.naver.com/unique200023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 선물할 때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