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사랑의 불시착' 손예진, 게임에 빠진 현빈 목격…컴퓨터 사용 제한 조치



[엑스포츠뉴스 임수연 기자] '사랑의 불시착' 손예진이 현빈의 컴퓨터 사용을 제한했다.

2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12화에서는 리정혁(현빈 분)이 조철강(오만석)의 정보를 찾다가 컴퓨터 게임 광고를 보게 됐다.

이날 게임에 푹 빠지게 된 리정혁은 '피 타는 노력'이라는 아이디를 가진 금은동(탕준상)과 혈투를 벌였고, 게임에서 패배하자 곧장 그를 만나겠다며 외출을 하려 했다. 하지만 때마침 퇴근 후 집으로 돌아온 윤세리(손예진)는 리정혁을 불러 세웠다.

컴퓨터에 남은 게임 기록을 확인한 윤세리는 "리정혁씨. 게임을 했느냐. 벌써 마법사 4단계?"라며 황당하다는 반응을 보였고, 리정혁은 "아무래도 마법사다 보니. 던전에서 사냥만 하는 건 시간적인 한계가 있었다. 힘든 전투였다"라고 답했다.

이후 윤세리는 리정혁을 게임에서 로그아웃하도록 만들었고, 뾰로통한 표정으로 앉은 리정혁에게 다가와 "게임 사이트와 성인 사이트는 금지다. 키즈 모드로 돌렸다. 오늘부터 컴퓨터 두 시간으로 줄이겠다"라고 선언했다.

enter@xportsnews.com /사진 = tvN 방송화면

▶ 요즘 제일 HOT한 아이돌 공항 직캠 [tvX 유튜브 채널]
▶ 고화질 영상으로 만나는 나의 스타 [tvX 네이버TV]

- Copyrightsⓒ엑스포츠뉴스(http://www.xportsnew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