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개리 '슈돌' 새가족 합류, 26개월 아들 하오와 3년만에 컴백 "언어 천재+음악 재능"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결혼 3년차 26개월 강하오 아빠 강개리입니다"

2일 방송한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에서는 래퍼 개리와 그의 아들 하오가 새로운 가족으로 합류했다.

개리는 지난 3년간 공백기를 가진 이유에 대해 "20년 넘게 쉼 없이 연예계에서 활동하면서 지치고 힘들었다. 쉬고 싶다고 생각했을 때 아내를 만나 결혼하고 아이를 낳았다. 일종의 육아 휴직이 된 셈이다"라고 설명했다.

복귀 방송으로 '슈돌'을 택한 이유에 대해서는 "자주 보던 프로그램이었고 제 삶과 연결이 되더라. 제가 육아 70, 음악 작업 30 정도 해왔기 때문에 제 삶이랑 맞는 것 같아서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아내에 대해서는 "결혼식을 안했다. 평소에 그런 생각을 갖고 있었는데 아내도 잘 맞았다. 결혼식 보다는 우리 둘이 중요하지 않느냐고 생각해 혼인신고 도장 찍고 고기 먹으러 갔다"며 "모든 것을 이해해준 아내가 감사하고 고맙다"고 말했다.

개리의 26개월 아들 하오는 남다른 어휘력과 음악 능력을 가진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자신을 찍으러 집에 온 카메라 감독님들에게 일일이 인사하고, "이건 거치대예요?"라고 묻기도 했다. 팝송을 들으며 기타를 신나게 치는 모습으로 음악 재능을 드러내기도 했다.

하오가 말하는 어휘는 물론 부르는 노래의 박자와 가사가 정확해 나래이션을 하는 도경완의 감탄까지 유발했다.

lyn@sportschosun.com

▶2020 신년운세 보러가기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이 기사는 모바일 메인 연예판에 노출된 이력이 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