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책을 보며 스스로를 많이 되돌아봤다. 부서 내 가장 경력자로서 내가 하는 일에 안주하고 있지는 않은지. 부족한 부분은 없는지. 업무시간을 정말 알차게, 불태우며 일하고 있는지. 번뜩번뜩 내가 지나쳤던 일들에 대해 어떻게 잘 개선할 수 있을지 많은 생각을 떠올렸다. 직장인이라면 꼭 읽어봤으면 하는 책이다. 미래의 내 아이에게도 꼭 추천하고 싶다. 그로잉 업(Growing Up) 저자 홍성태 출판 북스톤 발매 2019.07.01.
그로잉 업 / 홍성태 그로잉 업(Growing Up) 저자 홍성태 출판 북스톤 발매 2019.07.01. 책 표지, 뒷면, 작가 등의 내용으로 책을 고르시는 분들도 계셔서 정보 전달을 위해 사진 넣어봅니다! 2019년 발매된 책 입니다. 경영경제서적 신간이라 구매했던 기억이 납니다. 이런 종류의 책을 곧잘 샀어요. 회사생활 높은 자리에 올라가신 분들의 스토리가 적힌 책들.. 그분들의 성공 스토리나 경영전략들을 읽어보며 배울점을 많이 찾아보던...
오늘은 제가 이번주에 읽은 책 그로잉 업 (Growing up)에 대한 리뷰를 해보려고합니다. 브랜드를 어떻게 만드는 것일까? 어떤 제품들을 소비자가 좋아할까? 라는 궁금증을 항상 가지고 있던 제게 함께 책을 읽고 있는 분의 추천을 받아 읽게 된 책. 바로 그로잉업입니다. 이 책은 LG 생활건강 차석용 부회장님의 회사 경영 스토리를 담고 있는데요. 미국 P&G와 해태제과를 거쳐온 차석용 부회장님이 어떻게 LG 생활건강의 브랜드를 만들고...
Growimg Up LG생활건강.. 차석용 부회장이 부임하면서 15년간 매년 사상 최대의 실적을 올렸다고 한다. 그가 오기 직전 매출 1조원에 영업이익 600억 수준에서 책이 쓰여지는 시점인 2018년 실적이 매출 6조 7475억원, 이익 1조 393억원! 1부 성장의 토대 기업의 체질개선과 혁신에 대해 이야기 한다. 체질개선의 동력은 스피드다. 굉장히 빠른 실행은 빠른 결정에서 나온다. 조직이 커질 수록 소통의 어려움을 느끼기에 현장의 목소리를 바로 듣는...
그로잉 업 - 홍성태 [그로잉 업 - 홍성태] 리더의 역량이 얼마나 중요한지 다시 한번 깨닫게 하는 책이었습니다. 읽는 내내 반성 오백그릇.. 나의 노력으로 우리의 가치를 높이는데 더 많은 기여를 해야겠다라고 느꼈습니다. ‘강민주 이펙트’를 위해!!! 오늘도 화이팅!!!!!! 무엇이 성장을 가능하게 하는가? 경영자와 마케터들이 가장 좋아하는 선은 그래프의 성장곡선이라는 말이 있다. 기업의 지속적인 성장은 누구나 바라는 바이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