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복면가왕' 아메리칸 핫도그=정미애… "송혜교 잊어달라" 호소 [종합]

정미애 인스타그램[스포츠조선 남재륜 기자] 정미애가 송혜교 닮은꼴로 불린 고충을 토로했다.

2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정미애가 복면가수 아메리칸 핫도그로 밝혀졌다. 이날 정미애는 "꿈의 무대다. 제가 생각했을 때 '복면가왕'은 가수들이 설 수 있는 대단한 무대라고 생각했다. 이 무대에 선 것만으로도 좋았다"며 출연 소감을 밝혔다.

이때 진행자 김성주는 정미애에게 "'깨고 싶은 편견이 뭐냐'고 여쭤봤더니 '송혜교를 제발 잊어주세요'라고 하셨다. 트로트계 송혜교로 유명하다. 잊어달라고 한 건 왜 그러신 거냐"고 질문했다.

이에 정미애는 "욕을 많이 먹었다"며 "모 프로그램에 나갔더니 노홍철 씨가 살 빼니까 송혜교 닮았다고 한 마디 했다. 그때부터 주위에서 계속 이야기 하더라"며 고충을 토로했다. 이어 정미애는 "최근에 '해투4' 나갔다가 이틀 동안 실시간 검색어 1위를 했다. 계속 욕먹었다. 잊어줬으면 한다"고 너스레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연합뉴스앞서 정미애는 지난해 12월에 출연한 KBS2 예능 '해피투게더'에서도 '송혜교 닮은꼴'로 이목을 끌었다. 당시 그는 살이 빠져 많이 달라졌다는 칭찬을 받았다. 이에 정미애는 "'미스트롯' 당시 출산한 지 얼마 안 돼 살이 쪄 있을 수밖에 없었다"며 "당시 맞는 옷이 없어 2XL, 3XL 옷들을 해외에서 배송시켜 입었는데, 그것도 안 맞아서 직접 제작해 입었다. 지금은 큰 66 사이즈까지 맞다"고 말했다.

송가인은 물오른 비주얼을 뽐내는 정미애를 향해 "송혜교를 닮았다"고 치켜세웠다. 이에 정미애는 화들짝 놀라며 "모 다이어트 프로그램에 나가서 노홍철에게 그 이야기를 들었다"고 했다. 그러면서 "그 이야기로 인해 많은 악플이 생겼다"면서 "숨고 싶지만, 그 말을 어릴 때부터 들었다"고 인정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듣던 송가인은 "뭐하는 거야"라며 편집을 요청했고, 유재석 역시 "사람 그렇게 안 봤는데"라며 거들었다. 정미애는 "이왕 이렇게 된 거, 조금이라도 닮으면 좋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그러나 해당 방송 이후에도 정미애를 향한 악플도 이어졌다. 결국 정미애는 "송혜교를 잊어달라"고 부탁했다.

정미애는 지난해 종방한 종합편성채널 TVCHOSUN 트로트 경연 프로그램 '미스트롯'에서 2위를 거머쥐었다.

남재륜 기자 sjr@sportschosun.com

▶2020 신년운세 보러가기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