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배우 김보미·발레리노 윤전일 눈부신 웨딩화보 공개

투브라이드 제공.
배우 김보미와 발레리노 윤전일의 눈부시게 아름다운 웨딩화보가 공개가 됐다.

웨딩매거진 ‘투브라이드(toBRIDE)’ 측은 30일 김보미와 윤전일의 웨딩 화보를 공개했다.

웨딩 화보 속 김보미는 새하얀 드레스를 입고 우아한 자태를 뽐냈다. 나란히 서서 팔짱을 낀 채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예비 부부의 모습은 눈길을 끌었다.

투브라이드 제공.
입맞춤을 하고 있는 모습은 마치 한 폭의 영화를 보는 듯 하다.

김보미와 윤전일은 오는 4월 26일 서울 강남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세종대 무용과 출신으로 발레를 전공한 김보미와 발레리노 윤전일은 발레라는 공통점을 통해 친분을 쌓은 후 연인으로 발전했다.

투브라이드 제공.
김보미는 2008년 SBS 드라마 ‘바람의 화원’으로 데뷔했다. 이후 영화 ‘써니’로 인상을 남긴 것을 비롯해 드라마 ‘내 딸 꽃님이’, ‘구가의 서’, ‘주군의 태양’, ‘별에서 온 그대’, ‘데릴남편 오작두’, ‘은주의 방’, ‘단, 하나의 사랑’, 영화 ‘나의 PS파트너’, ‘불한당 : 나쁜 놈들의 세상’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다.

윤전일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출신으로 국립발레단과 루마니아 국립오페라발레단에서 발레리노로 활동을 했다.

윤전일은 2014년 Mnet 경연 프로그램 ‘댄싱9’ 시즌2에서 우승을 했다.

투브라이드 제공.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스포츠경향 인기 무료만화 보기]
[지금 옆사람이 보고있는 뉴스]

©스포츠경향(sports.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