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4월 결혼' 김보미♥윤전일, '로맨틱' 웨딩화보 공개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배우 김보미와 발레리노 윤전일의 한 폭의 그림 같은 웨딩화보가 공개됐다.

웨딩매거진 '투브라이드(toBRIDE)' 측은 30일 김보미와 윤전일의 웨딩 화보를 공개했다.

웨딩 화보 속 김보미는 새하얀 드레스를 입고 우아한 자태를 뽐냈다. 나란히 서서 팔짱을 낀 채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예비 부부의 모습은 눈길을 끌었다. 입맞춤을 하고 있는 모습은 마치 한 폭의 영화를 보는 듯 하다.

한편 김보미와 윤전일은 오는 4월 26일 서울 강남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세종대 무용과 출신으로 발레를 전공한 김보미와 발레리노 윤전일은 발레라는 공통점을 통해 친분을 쌓은 후 연인으로 발전했다.

김보미는 지난 2008년 SBS 드라마 '바람의 화원'으로 데뷔했다. 이후 영화 '써니'로 인상을 남긴 것을 비롯해 드라마 '내 딸 꽃님이', '구가의 서', '주군의 태양', '별에서 온 그대', '데릴남편 오작두', '은주의 방', '단, 하나의 사랑', 영화 '나의 PS파트너', '불한당 : 나쁜 놈들의 세상'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다.

윤전일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출신으로, 국립발레단과 루마니아 국립 오페라발레단에서 발레리노로 활동했다. 지난 2014년 Mnet 경연 프로그램 '댄싱9' 시즌2에서도 우승을 거머쥔 실력자이다.

anjee85@sportschosun.com

▶2020 신년운세 보러가기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