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NAVER 연예

병헌, '화양연화' 출연 확정…박진영X전소니와 호흡[공식]

▲ '화양연화'에 출연을 확정한 배우 병헌. 제공| 더킴컴퍼니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배우 병헌이 '연기 열일'을 이어간다.

병헌은 tvN 새 토일드라마 '화양연화-삶이 꽃이 되는 순간(이하 화양연화, 극본 전희영, 연출 손정현)' 출연을 확정했다.

'화양연화'는 아름다운 첫사랑이 지나고 모든 것이 뒤바뀐 채 다시 만난 재현(유지태)과 지수(이보영)가 가장 빛나는 시절의 자신을 마주하며 그리는 마지막 러브레터다. '키스 먼저 할까요?', '그래 그런거야', '세 번 결혼하는 여자', '내 연애의 모든 것' 등을 연출한 손정현 PD의 신작으로 '하이바이, 마마!' 후속으로 오는 4월 방송된다.

병헌은 극중 1993년 청춘의 주영우를 연기한다. 주영우는 법학과 93학번으로, 젊은 시절 선배 한재현(박진영)과 학생운동을 하던 중 동급생 윤지수(전소니)에게 반하는 역할이다. 대학 시절 지수의 곁에서 물심양면으로 응원을 아끼지 않는 '남자 사람 친구'로, 순수했던 청춘의 모습을 표현할 예정이다.

병헌은 '공장장봉작가', '스페셜 라이어', '은밀하게 위대하게', 'S다이어리', '그 여름 동물원', '여로', '도둑배우' 등 다수의 연극과 뮤지컬로 연기력을 쌓았다. 이후 영화 '절벽 위의 트럼펫', 웹드라마 '에브리데이 뉴페이스', '요술병', 드라마 '꽃할배수사대', '실종느와르M', '딴따라',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 '신과의 약속', '녹두꽃', '미스터 기간제' 등에 연이어 출연하며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mari@spotvnews.co.kr

스포티비뉴스가 여러분의 스포츠 현장 제보(jebo@spotvnews.co.kr)를 기다립니다.

손흥민 활약상 보러가기!

박해진, MBC '꼰대인턴' 출연 확정…12년 만에 MBC 복귀[공식]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프로필

이 기사는 언론사에서 연예 섹션으로 분류했습니다.

광고

AiRS 추천뉴스

새로운 뉴스 가져오기